금일 업데이트 이후, 12월 6일까지 설벽의 상자, 균열의 추억을 찾아서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설벽의 상자 이벤트는 레벨 45 이상의 캐릭터가 몬스터 1,000마리를 처치하면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차가운 얼음 상자(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다.

상자를 개봉하면 드래곤의 진주, 전투 강화의 주문서와 함께 '설벽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설벽의 상자는 지금 당장 개봉은 불가능하며, 12월 6일 이후에 개봉할 수 있다. 설벽의 상자에서는 '설벽의 비법서'를 얻을 수 있을 예정이다.

▲ 시련 던전 등을 통해 1,000마리를 빠르게 처치할 수 있다

▲ 설벽의 상자는 12월 6일부터 사용가능하다


'균열의 추억을 찾아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오아시스, 카오틱 신전, 황혼 산맥으로 이동 후, 그곳에 나타난 시간의 균열과 함께 스크린샷을 촬영한다. 그 이후, 추억이 깃든 사연을 적어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 관련 게시판 바로가기 : 공식 홈페이지 - 이미지 게시판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카시오페아의 상자 3개와 고급 마법인형 카드 상자 1개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영웅 제작 비법서, 희귀 마법인형 카드, 고급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20개 등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에 가장 많은 유저가 참여한 서버의 경우에는 서버 전체 유저에게 카시오페아의 상자 3개와 회상의 촛불 1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 오아이스, 카오틱 신전, 황혼 산맥에서 시간의 균열을 발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