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MBC플러스


대규모 리빌딩과 신생팀의 출전으로 많은 변화가 이루어진 가운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2주차 경기가 펼쳐진다.

MBC스포츠플러스2는 12월 1일(토)부터 3일(월)까지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2주차 경기를 생중계한다.

시즌3는 이전 시즌과는 달리 연계 플레이가 더욱 중요해졌다. 화끈한 3탱 3힐 조합이 떠오르면서 결과를 예측하기 힘든 상황이다. 더불어 A조와 B조의 상황도 극명히 다르다. 지난 1주차에서 세트 득실이 명확했던 A조와는 달리 B조는 죽음의 조답게 접전의 연속이었다.

죽음의 조 B조에서는 META ATHENA와 Kongdoo Panthera가 맞붙고 A조에서는 WGS ARMAMENT와 Runaway가 격돌한다. A조 대결이 흥미롭다. 3탱 3힐이 주요 조합인 두 팀의 대결에서 어느 팀이 승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공격적이고 개성이 강한 팀 스타일을 유지하며 리빌딩에 성공한 Runaway는 WGS ARMAMENT를 상대로 압도적인 경기력을 뽐내기 위해 준비 중이다.

이외에도 승리가 급한 O2 Team과 GEEKSTAR가 경기를 치르고 우승후보 Element Mystic에게 도전장을 내민 Gen.G eSports가 또 다른 경기를 치른다. 이것이 끝이 아니다. STORMQUAKE와 GC BUSAN WAVE, BlossoM과 MVP SPACE의 경기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3일간 펼쳐지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본선 경기는 토, 일요일은 오후 1시부터, 월요일은 오후 6시부터 진행된다. 여섯 경기 연속으로 현장 관람 티켓 판매가 매진되는 등, 오버워치 e스포츠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시즌 3 본선 경기 스케줄 및 팀별 대진 및 로스터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는 국내 최고의 오버워치 지역 대회로, 국내 최고 수준의 12개 팀이 참가해 실력을 겨루며 오버워치 e스포츠 생태계의 중요한 축을 구성하는 대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