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2018-12-06 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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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신작 ‘아스텔리아’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 시작

박광석 기자 (Robiin@inven.co.kr)

넥슨(대표 이정헌)은 6일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문양권, 곽신애) 산하의 ‘스튜디오8’이 개발한 PC 기대 신작 MMORPG ‘아스텔리아(Astellia)’의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와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13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는 아스텔리아(Astellia)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전술의 핵심인 30종 이상의 아스텔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와 성장 및 협력 플레이를 기본으로 하며, 진영 간 화끈한 대규모 전장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레벨별 던전 및 콜로세움 도전 콘텐츠 등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제공한다.

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7일부터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버 선택 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캐릭터명을 입력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홈페이지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이다’, ‘베네시아’, ‘리라’ 등 하이퀄리티의 신규 아스텔 이미지 3종과 각각의 아스텔 특징을 담아낸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아스텔리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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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리포터 46개 등록됨 (2018-12-18 ~ 2018-06-17)

[기획] "왜 우리는 채팅창에 주목하는가?" 유저들이 만드는 아스텔리아 시장 구조 [1]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Mone@inven.co.kr) | 2018-12-18 17:28
MMORPG의 뜻이 무엇인가?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즉, 다수의 유저가 함께 이끌어가는 게임이 바로 MMORPG다. 아스텔리아 역시 사람들.....
[공략] 타이밍이 생명! 즉발 패턴과 범위 공격의 '브라가'가 등장하는 산사라 요새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Kaka@inven.co.kr) | 2018-12-18 16:08
5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던전인 '산사라 요새'는 산사라의 뿔피리 소리에 모인 수인들이 구축한 거대 요새다. 맵이 넓어 동선이 길고, 다수의 네임드와 중간 보스가 등장하고 '은신'을 사용하는 몬스.....
[공략] 파티 전멸에 주의! 광역 마법을 피하는 무빙이 포인트 '포테노라 지하감옥' [2]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Mone@inven.co.kr) | 2018-12-16 18:39
인간과 마족 몬스터가 함께 등장하는 45레벨 성장 던전 '포테노라 지하감옥'은 열쇠를 구해서 철창을 개방하면서 진행하는 특징을 가진다. 인간형 적이 주로 등장하는 던전 전반부는 감옥 느낌을 그대로.....
[공략] 장판 공격과 감전 스택에 주의! 아스텔리아, 칼레오니드 대공저 공략
게임뉴스 | 양예찬 기자 (Noori@inven.co.kr) | 2018-12-16 13:29
45 레벨 이상 유저들만 입장할 수 있는 성장 던전, '칼레오니드 대공저'는 다른 던전에 비해 맵 크기가 작은 편에 속한다. 하지만 최단거리인 일자 진행은 불가능하다. 길을 우회하여 몬스터들을 처치하.....
[정보] 효과 만점! 요리 초보도 만들 수 있는 간단 버프 요리 3선 [3]
게임뉴스 | 양동학 기자 (Eti@inven.co.kr) | 2018-12-16 10:28
11레벨을 달성하면 캐릭터는 '전문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전문 기술은 채집과 제작에 관련된 능력인데요. 그중에서도 아스텔리아의 '요리'는 효율 좋은 버프 음식을 만들 수 있는 기술입니다......
[정보] 남다른 자태 뽐내는 세이비어의 성능은? 세이비어 2종류 사용기 [6]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Kaka@inven.co.kr) | 2018-12-15 16:55
▲ 세이비어 타입의 아스텔인 '브라가'와 '엘리고스' 아스텔리아의 메인 컨텐츠인 '아스텔'의 종류는 다양하다. 아스텔은 직업과 종류로 역할이 나뉘는데, 각 종류마다 수행할 수 있는 역할이 다르다. 아.....
[공략]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아스텔리아 40레벨 던전 '축복의 신전' [2]
게임뉴스 | 양동학 기자 (Eti@inven.co.kr) | 2018-12-15 09:48
아스텔리아의 던전 '축복의 신전'은 권장 레벨 40으로, 동일 시나리오 던전을 클리어하면 입장할 수 있게 된다. 이곳에서는 다수의 네임드 몬스터가 배치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보스급 패턴을 갖춘 중간.....
[정보] 로타, 파필리아, 리라! 아스텔리아, 초반에 유용한 아스텔 추천 [2]
게임뉴스 | 양예찬 기자 (Noori@inven.co.kr) | 2018-12-14 17:19
아스텔리아에는 유저의 플레이를 돕는 다양한 아스텔들이 존재한다. 각각의 아스텔들은 클래스가 구분되어있고, 사용하는 스킬이 다르다. 아스텔마다 특기가 다른 만큼, 적재적소에 특화된 아스텔을 활용.....
[공략] 강력한 범위 공격 회피가 관건! 35레벨 입장 던전 '마카르잔 분지' [3]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Kaka@inven.co.kr) | 2018-12-14 17:10
'마카르잔 분지'는 35레벨부터 진입할 수 있는 던전으로, 맵이 넓으며 일반 몬스터의 개체수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던전 진행 시, 중간 보스인 '타마라'를 처치해야 보스 구간에 진입할 수 있는데, 타마.....
[공략] 다양한 토템 공격을 머리속에 넣어두자! 아스텔리아, '동률의 전당' 공략
게임뉴스 | 양예찬 기자 (Noori@inven.co.kr) | 2018-12-13 19:09
30레벨 던전인 '동률의 전당'은 다양한 토템들이 플레이어를 방해하는 던젼이다. 자폭, 이상상태, 회복 등 여러가지 효과를 가진 토템들이 등장한다. 토템 하나 하나의 위력만 놓고 보자면 그렇게까지 위.....
[공략] 아라우 동굴, 강력한 화염에 집어삼켜지지 않도록 발 디딜 곳을 수호하라! [3]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Mone@inven.co.kr) | 2018-12-13 19:02
4인 파티 기준 25레벨에 입장할 수 있는 모험 던전 '아라우 동굴'은 많은 마족이 자리 잡은 동굴 내부를 정화하고 보스 '업화마 칼릭'을 처치해야 한다. 던전 중간에 발견되는 '칼루크 석주'를 파괴해야.....
[공략] 피할 수 없는 점프 공격에 주의! '붉은바위 협곡' 던전 가이드
게임뉴스 | 양동학 기자 (Eti@inven.co.kr) | 2018-12-13 18:59
'붉은바위 협곡'은 권장 레벨 20으로, 성장 던전 중 두 번째로 만나볼 수 있는 던전이다. 진행 동선이 짧고 일직선으로 이어졌던 '루트라스 소굴'과는 달리, 던전 길이도 길어졌고 네임드 몬스터도 추가.....
[공략] 첫 성장 던전 루트라스 소굴, 핵심은 강력한 범위 공격을 피하는 것!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Kaka@inven.co.kr) | 2018-12-13 18:55
아스텔리아의 던전은 육성 구간 중 시나리오로 등장하는 던전과 '모험'에서 이용할 수 있는 던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모험에서 이용할 수 있는 던전은 '성장'과 '파밍'인데, 파밍 던전은 만렙 이후.....
[영상] 얼마나 바뀌었을까? 넥슨 신작 '아스텔리아' OBT 초반 플레이 [75]
동영상 | 박광석 기자 (Robiin@inven.co.kr) | 2018-12-13 16:59
넥슨은 금일(13일) 11시부터 바른손이앤에이 산하의 ‘스튜디오8’이 개발한 PC MMORPG ‘아스텔리아’의 OBT를 개시했습니다. ‘아스텔리아’는 전술의 핵심이자 소환수 역할을 하는 30종 이상의 '아스...
넥슨, PC MMORPG ‘아스텔리아’ 공개 시범 테스트 시작 [52]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desk@inven.co.kr) | 2018-12-13 11:45
㈜넥슨(대표 이정헌)은 13일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문양권, 곽신애) 산하의 ‘스튜디오8’이 개발한 PC MMORPG ‘아스텔리아’의 오픈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 ‘아스텔리아’는 전술의 핵심인 30종.....
[정보] 안쓰면 손해! 아스텔의 콜라보 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는 각 직업의 스킬 정리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Kaka@inven.co.kr) | 2018-12-13 10:40
아스텔리아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인 아스텔은 AI를 기반으로 한 소환수다. 때문에 정교한 조작은 불가능하지만, 퀵슬롯에 등록된 키로 스페셜 스킬을 원하는 타밍에 사용하거나, 선공/비선공 등의 모드 조.....
[정보] 징표와 타겟으로 불필요한 동작 최소화! 전투에 유용한 '액션' 활용법 [2]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Mone@inven.co.kr) | 2018-12-13 10:40
전통 MMORPG를 추구하는 아스텔리아에는 파티 플레이를 위한 다양한 편의성이 마련되어 있고, 스킬 창의 액션 부분에서 확인되는 징표와 타겟 시스템은 파티 시 굉장히 유용하게 활용된다. 주로 파티의 .....
[정보] 분해할까? 버릴까? 가득 찬 소지품 창, 기본적인 관리 방법
게임뉴스 | 양동학 기자 (Eti@inven.co.kr) | 2018-12-13 10:40
사냥을 하다보면 어느새 꽉 차버린 아이템 창! 아스텔리아의 아이템 텝은 다양하게 구분되어 있지만, 그만큼 얻는 아이템도 많은 만큼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소지품 창이 꽉 차버리는 경우가 생깁니다. .....
[정보] PVP 승리의 열쇠는? 아스텔리아 결투장 승리 공식 셋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Kaka@inven.co.kr) | 2018-12-13 10:40
MMORPG라면 빠질 수 없는 콘텐츠 중 하나인 PVP. 아스텔리아의 PVP는 기존 콜로세움 맵에서 진행되는 '결투장'에서 개인전과 팀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러한 아스텔리아의 결투장은 여느 게임들의 P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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