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주)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주)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핸디 게임즈(Handy Games)의 전략 액션 게임 ‘재기드 얼라이언스: 레이지!(Jagged Alliance: Rage!)’ PC, PS4 한국어판을 오늘(12월7일)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재기드 얼라이언스: 레이지!’는 전략 액션 게임 재기드 얼라이언스의 시리즈 첫 작품에서 20년 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핀오프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적은 수의 아군들로 팀을 구성하고, 신체와 정신의 한계를 시험하는 지옥의 정글에서 마약왕과 그의 미친 군대들을 물리치고 살아남아야만 한다.

상황에 따라 전면 전투를 벌이거나 몸을 숨겨 적의 뒤를 노리는 등 다양한 전술을 구가할 수 있으며, 약품을 조합하여 적을 조정하거나 캐릭터의 능력과 개성을 살린 전투를 벌이는 등, 플레이어의 판단과 전략에 따라 여러 가지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 2인 협력 온라인 플레이 지원
■ 모험 요소가 결합된 심오한 턴제 기반 전략 플레이가 가능
■ 은신에서 폭력까지 선택 가능한 다양한 전략 전술
■ 서로 다른 기술과 욕구, 그리고 개인적인 갈등과 개성을 지닌 다양한 캐릭터들
■ 전투가 진행될수록 더욱 강력해지는 캐릭터들의 고유한 능력들

‘재기드 얼라이언스: 레이지!’ PC, PS4 한국어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