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FK


CFK에서는 12월 7일부터, PlayStation®4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 인 던전탐색 롤플레잉 게임 「신옥탑메리스켈터2」의 새로운 다이나믹 테마를 PlayStation Store를 통해 배포한다.

「신옥탑메리스켈터 2」는 2016년 컴파일하트 X 전격문고 X 전격PlayStation의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신옥탑메리스켈터」의 후속작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동화 속 등장 인물들을 모티브로 창조된 소년소녀들이 어둡고 기괴한 분위기의 살아있는감옥 「프리즌」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던전탐색 롤플레잉 게임이다.

「신옥탑메리스켈터 2」는 일본 현지에서 지난 7월 12일 발매된 이후, 긴장감 넘치는 던전 탐색과 박진감 넘치는 나이트메어와의 대결, 뛰어난 스토리로 지금까지계속해서 사랑 받는 인기 타이틀이다.

지난 10월 18일에 CFK를 통해 한글 및 중문으로 로컬라이즈되어 발매한 「신옥탑메리스켈터 2」 역시 한국 및 아시아 지역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으며 꾸준히 인기를 이어나가는 중으로, 그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일본뿐만이 아닌 한국 및 전 아시아 지역에「신규 다이나믹 테마」를 배포하기로 결정하고 오늘부터 PlayStation Store를 통해 배포된다.

이번신규 다이나믹테마는 「신옥탑메리스켈터 2」에 등장하는 귀여운 히로인들을 한눈에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톡톡 튀는 BGM으로사용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높은 퀄리티의다이나믹 테마로서 무료로 배포된다.

「신옥탑메리스켈터 2」는 주식회사 랜드모아와의 협력으로 PlayStation Store 및 전국의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6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