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배틀 에디션(Call of Duty: Black Ops 4 Battle Edition)이 오늘 블리자드의 Battle.net으로 출시, PC 게이머들을 찾아간다. 블랙 옵스 4의 상징적인 멀티플레이 모드(Multiplayer mode)와 블랙아웃(Blackout) 배틀 로얄 모드를 하나로 담은 블랙 옵스 4 배틀 에디션은 연말연시를 맞아 내년 1월 6일(일)까지 한시적으로 Battle.net에서 \22,500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블랙 옵스 4가 가진 가치의 진면모를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인다.

롭 숀펠드 액티비전(Activision) 글로벌 디지털 & 모바일 커머스 선임 부사장(Rob Schonfeld, Senior Vice President, Global Digital and Mobile Commerce)은 “블랙 옵스 4는 정식 출시 후, PC 커뮤니티로부터 아주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계속해서 플레이어들과 끈끈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며, “블랙 옵스 4 배틀 에디션은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출시 후 지금까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놀랍도록 재미있는 멀티플레이와 블랙아웃 모드에 뛰어들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블랙 옵스 4 배틀 에디션은 멀티플레이와 블랙아웃 등 두 가지 모드의 경험을 제공하며, PC로 플레이할 수 있는 다른 제품군 및 온라인 대기실이 모두 호환된다. 더 많은 콘텐츠를 즐기고 싶다면 좀비 모드와 COD 점수 1,100 점 및 디지털 에디션 보너스 아이템을 포함한 PC 용 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을 구매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블랙 옵스 4의 멀티플레이 모드에서는 블랙 옵스 시리즈 사상 가장 전술적인 팀 기반 경험을 통해 거칠고도 현실적인 전투가 펼쳐진다. 무기 조작, 전투의 흐름, 체력 회복 및 플레이어 움직임에 대한 일련의 혁신과 함께 돌아온 상징적인 픽 10(Pick 10) 시스템이 특징이며, 제각각 독특한 장비와 플레이스타일을 가진 기존/신규 스페셜리스트 조합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혼자서도 강력할 뿐 아니라 팀으로 힘을 합쳤을 때에는 압도적인 파괴력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블랙 옵스4는 또한 블랙 옵스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지역, 무기 및 장비를 가져와 블랙 옵스의 특유의 방식으로 최후의 1인 만이 살아남는 전투를 벌이는 완전히 새로운 배틀 로얄 모드, 블랙아웃을 선보인다. 블랙아웃에서는 육상, 해상 및 공중 이동 수단을 활용할 수 있으며, 캠페인 캐릭터인 메이슨(Mason), 레즈노프(Reznov)와 우즈(Woods), 좀비 캐릭터인 리히토펜(Richtofen)과 타케오(Takeo), 그리고 스페셜리스트 크래쉬(Crash), 배터리(Battery)와 세라프(Seraph) 등 새로운 캐릭터와 익숙한 기존 캐릭터 모두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플레이어는 Nuketown, Firing Range, Cargo 등과 같은 팬들이 좋아하는 맵들로부터 영감을 얻어 제작된 콜 오브 듀티 역사상 가장 거대한 블랙아웃 맵에서 싸우게 된다.

배틀 에디션은 앞으로 있을 연휴 이벤트, 새로운 개인 아이템 및 다양한 무료 콘텐츠 제공 등 풍성한 12월의 첫 시작을 장식한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배틀 에디션은 Battle.net샵에서만 독점적으로 판매되며, 2019 년 1 월 6일(일)까지 한시적으로 할인된 가격인 22,500원에 구매할 수 있지만, 이벤트 종료 후애는 정가 30,000원에 판매된다. 좀비(Zombies) 모드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배틀 에디션에 포함되지 않는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배틀 에디션은 액티비전에서 퍼블리싱되며, 트레이아크(Treyarch)가 비녹스(Beenox)에서 추가적인 지원을 받아 개발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음성과 텍스트 모두 한국어로 전면 현지화되었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최신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그리고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