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라인에 속한 유저가 아니라면 쉽게 잡을 수 없었던 보스들을 독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상점 - 일반 탭에서 콜로세움 보스로 이동할 수 있는 주문서를 구입할 수 있으며, 사용 시 콜로세움으로 이동해 보스를 처치할 수 있다.

상점에 출몰하는 보스는 매일 달라지며, 보스에 따라 드롭하는 아이템도 달라진다. 특히 지옥의 쿠거, 불사의 머미로드, 커츠, 데스나이트, 죽음의 좀비로드, 잔혹한 아이리스, 어둠의 나이트발드는 전설 아이템을 드롭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필수로 잡는 것이 좋다.

▲ 주황색이 칠해져 있는 날은 전설 아이템을 드랍할 가능성이 있는 보스다


다만, 평소 이벤트 던전처럼 대충 가도 잡을 수 있을 만한 보스의 스펙이 아니다. 무과금 유저라면 방심했다가, 물약을 모두 소모하고 죽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물약과 주문서들을 챙겨갖고 가는 것이 좋다. 특히 이후 보스들은 더 어렵게 등장할 가능성도 있다.

콜로세움 보스들은 드롭 아이템 외에도 증명의 코인을 1개씩 지급하며, 코인을 모아 마을에 있는 이벤트 상인에게 각종 영웅 등급 악세서리로 교환할 수 있다.

▲ 무과금 유저라면 힘들수도 있으니 준비를 철저히 해야한다

▲ 코인을 활용해 악세사리로 교환할 수 있다


그 외에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12일부터 26일까지 매일 12시 30분과 20시 30분에 용의 계곡 삼거리에서 이벤트 보스 '아인하사드의 루돌프'가 등장한다.

루돌프를 처치하면 15셀 이내에 위치한 모든 캐릭터에게 ‘아인하사드의 따스한 시선’ 버프가 지급되며, 버프의 효과는 1시간 동안 아인하사드의 축복 효과가 30% 감소한다. 이 버프는 월드 던전 라스타바드 보스인 4대 군왕(마령군왕 라이아, 마수군왕 바란카, 암살군왕 슬레이브, 명법군왕 헬바인)을 처치해도 얻을 수 있다.

▲ 체력이 높아 서버 인원들이 모여 한참을 때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