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이벤트들이 찾아왔다. 탑에 잔잔히 떨어지는 눈송이들, 그리고 각종 장식들까지 더하여 다가오는 성탄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기 시작했다.

또한, 탑에 등장한 NPC '에바 레반테'의 신규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경이 등급 참새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각종 새로운 현상금들까지 진행할 수 있어 수호자들의 시선이 모두 에바에게 향하고 있다.




에바 레반테의 나눔의 계절
맛있는 간식을 구우자

탑에 새롭게 등장한 NPC 에바 레반테를 찾아가면 '여명: 에바의 귀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레바 에벤테와 대화하면 '에바의 명절 오븐'과 각종 재료를 받을 수 있는데, 이 재료들을 에바의 명절 오븐에 모두 넣으면 걀라르낙서라는 명절 선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이 걀라르낙서를 자발라에게 전달하면 크리스마스 시즌 무기인 '재의 비'와 강화 코어 3개, 그리고 이카루스 손잡이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다시 에바 레반테에게 돌아가면 경이 등급 참새인 '여명의 기쁨'의 설계도를 획득할 수 있다. 여명의 기쁨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구운 선물 12개와 바닐라 칼날을 샤크스에게 선물, 초콜릿 우주선 쿠키를 아만다에게 선물, 엘릭스니 새 모이를 호손에게 선물해야 한다.

해당 선물들은 각종 재료를 조합하여 만들 수 있으며, 재료들은 여명의 정수를 화폐로 사용하여 일반 재료는 여명의 정수 5개, 희귀 재료는 여명의 정수 10개로 에바 레반테에게서 구입할 수 있다. 여명의 정수는 PvE는 물론 시련의 장, 갬빗에서도 획득 가능하다.

* 인벤 우끼끼멍키의 에바의 명절 오븐 종합 정리 [바로가기]

▲ 에바 레반테에게서 명절 오븐을 획득할 수 잇다

▲ 받은 재료들을 차례대로 넣으면

▲ 걀라르낙서를 만들게 된다

▲ 이 선물을 자발라에게 가져다보면 재의 비를 포함한 보상을 획득!

▲ 이후 다시 에바에게 가면 맛깔나게 즐거운 설계도를 받을 수 있다

▲ 에베에게 일반/희귀 재료와 여명 현상금까지 구입할 수 있다

▲ 여명의 기쁨의 외형


새롭게 추가된 여명 패키지
희귀 재료를 여기서도 구입할 수 있다?

여명 시즌을 맞아 테스 에베리스도 새로운 광휘 엔그램과 패키지, 그리고 여명 시즌 각종 아이템들을 판매한다.

경이 우주선인 '기쁜 소식'과 경이 고스트 의체인 '굳은 눈 의체', 그리고 결빙 장막 세트 등도 추가되었다. 또한 원한다면 광휘 가루로 명절 오븐에 들어갈 일반/희귀 재료들도 구입할 수 있다.



▲ 기자는 절대 사용하지 못할 감정 표현도 추가되었다

▲ 이번 주 분광 매트릭스 물품 목록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뀐 탑
새로 생긴 눈덩이까지!

탑에는 눈발이 휘날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각종 장식들이 탑을 꾸미기도 했다.

추가로, 탑 곳곳에서 눈덩이를 새로 발견할 수 있는데 이 눈덩이와 상호작용하면 눈덩이를 들고 눈싸움을 할 수도 있다. 눈에 맞으면 '뼛속까지 드는 냉기' 디버프 효과를 받게 되며 게임 화면이 흐릿하게 변하고 플레이어의 움직임도 느려지게 된다.

특히, 아만다 홀리데이가 있는 격납고 쪽 축구장에는 팀을 짜서 눈싸움을 할 수 있도록 눈덩이가 다수 포진되어 있으니 클랜원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눈싸움을 즐겨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


▲ 눈이 오기 시작한 탑, 그리고 여명의 깃발과 각종 장식들

▲ 탑 곳곳에는 이렇게 눈덩이들이 있는데 이를 플레이어에게 던질 수도 있다

▲ 괜찮습니다. '인싸'가 아니여도 혼자서 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