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이스게임TV


인터넷 게임 전문 방송국 나이스게임TV가 진행하는 포트나이트 교육 예능 프로그램 ‘포나스쿨 라이브(포나’s COOL! Live)’에 스트리머 ‘노돌리’가 특급 강사로 출연한다.

대표 대머리 스트리머로 유명한 인기 스트리머 ‘노돌리’는 이번 ‘포나스쿨 라이브’를 통해 ‘스노비 쇼어’ 지역 파밍 방법과 시즌 7 신규 이동수단인 ‘X-4 스톰윙’ 탐구, 자신만의 건축 노하우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무엇보다 최근 업데이트 된 시즌7 버전으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어떤 플레이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생방송 중에는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N행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네이버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를 통해서만 참가할 수 있으며, 각 방송마다 주어진 주제에 맞게 N행시를 남긴 시청자들 중에서 출연진이 직접 선정해 새로운 배틀패스를 구입할 수 있는 1,000 V-BUCKS와 포트나이트 후드티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스트리머 ‘노돌리’는 평소 개인 방송을 통해 포트나이트를 즐기며 꾸준히 실력을 다져왔고, 나이스게임TV의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에 참가하여 발군의 활약을 펼치기도 했다.

매주 새로운 선생님들과 함께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포나스쿨 라이브’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에픽게임즈 코리아의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 채널과 ‘노돌리’의 개인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다. ‘포나스쿨 라이브’ 방송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