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의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이 12월을 맞아 겨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낮과 밤의 두 가지 매력을 지닌 신규 맵 ‘블랙&화이트’가 추가되었다. 모든 것이 종이로 이루어진 마을인 ‘블랙&화이트’에서 1대1 개인전과 2대2 팀전 진행이 가능하며, 새로운 특수 블록 ‘봉인서’를 밟으면 캐릭터가 봉인된 책이 열리고 두 가지의 특수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종이의 저주에 갇힌 캐릭터를 해방시키는 방식이다. 게임 시작 후 22턴을 지나면 ‘어둠속으로’ 효과가 적용되며, 매 턴마다 모든 부동산 통행료 증가로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을 펼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미니게임 ‘승부차기’가 업데이트 되었다. ‘승부차기’는 모든 유저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난이도로 구성되었으며, 짧은 시간에 간단한 조작으로 플레이가 가능하여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그 외 신규 랭킹 시스템 ‘승부사 랭킹’이 추가되어 게임 플레이 시 ‘계정 경험치’와 ‘승부사 경험치’를 함께 획득 할 수 있다. ‘승부사 경험치’ 획득 시 ‘JOY 증가’ 및 ‘LP 증가’ 등 혜택이 주어지며, 승부사 레벨에 따라 ‘보석 스킬카드’ 등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랭킹에 따른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이번 겨울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즉시 10만원 상당의 ‘1000보석’을 지급하며, 신규 맵 서브 스토리를 클리어 할 경우 ‘100보석’을 추가 제공한다. 또, 신규 맵 공략기 작성 시 ‘100보석’을 선물하는 것 외에도 베스트 공략으로 선정 시 ‘500 보석’과 ‘VVIP 스페셜 팩’을 보상하며, 31일까지 진행되는 ‘복귀/추천 이벤트’에서는 복귀 유저에게 ‘VIP 주사위 조각 500개 선택권’과 ‘500보석’을, 복귀를 추천한 기존 유저에게 ‘300보석’을 각각 지급한다.

‘주사위의 신’ 겨울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주사위의 신’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