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투핸즈게임즈


투핸즈게임즈(대표 김준영)가 서비스하고 이케이게임즈(대표 조은기)가 개발하는 '던전 경영 : 로드오브던전'(이하 '로드오브던전')이 12일에 원스토어에 런칭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국내에서 출시된 '로드오브던전'은 많은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서비스된 게임으로 국내 서비스의 경험을 토대로 컨텐츠와 밸런스를 보완하여 올해 1월 글로벌 버전으로 새롭게 런칭했다.

더욱 탄탄해진 컨텐츠와 게임성으로 재 탄생한 '로드오브던전' 글로벌 버전은 양대 마켓에서 매우 높은 평점인 4.6을 기록 중이며, 국내 이용자들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 8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스토어 출시에 이어 이달 12일 원스토어에도 정식 출시가 되었다.

'로드오브던전'은 기존의 RPG게임들과는 달리 유저가 직접 마을과 던전의 관리자가 되어 탐색을 통해 던전을 점령하고, 몬스터를 포획하며 점령한 던전에 몬스터들을 배치하고 관리하면서 자신의 마을로 이용자들의 방문을 유도하여 마을의 수익을 늘리는 던전 경영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이다.

이용자는 '영주'가 되어 400여 종의 개성 넘치는 전투, 탐색, 배치동료와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으며, 원정시스템, 연합시스템, 경매장 등 다른 유저와 협력할 수 있는 컨텐츠와 랭킹전, 생산소 자원 쟁탈 등의 경쟁 요소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360층으로 이루어진 '차원의 틈',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는'차원의 큐브'와 '차원의 회랑', 그리고 매월 업데이트되는 강림 컨텐츠까지 탄탄한 스토리와 방대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현재 '로드오브던전'은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신규 계정 생성시 25만 원 상당의 아이템 제공의 혜택과 크리스마스 등 시즌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