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액션 게임 '진삼국무쌍8(PS4/PC) 한국어판과 관련하여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추가 무기 제1탄 3종의 배포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무기는 '화진쌍도', '사모', '호도'의 3종으로, 각각 전용 액션과 초급·중급·상급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추가 무기는 어느 무장이든 장비할 수 있지만, 각각의 무기를 특기로 하는 무장이 장비하면 고유 액션을 쓸 수 있다. 또한 이번 추가 무기 3종의 액션을 소개하는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추가 무기를 시작하여 추가 코스튬 이나 추가 시나리오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시즌 패스2도 발매 중이다.

○ 추가 무기 '화진쌍도'


- 특기 무기 설정 : 손견

- 도신에 부싯돌이 달린 두 개로 된 대도. 칼을 마찰시키는 액션으로 분진을 뿌리며, 찌르기나 휘두르는 충격으로 분진을 폭발 시킬 수 있다. 손견이 장비함으로써 크게 전진하여 들어올리는 장거리 트리거 공격이나 분진의 설치, 폭발 양쪽 효과를 가진 플로 공격을 가능하게 한다.


○ 추가 무기 '사모'


- 특기 무기 설정 : 장비

- 호쾌한 휘두르기와 찌르기를 중심으로 한 자루가 긴 무기. 거친 동작으로 광범위한 적을 끌어들이는 공격을 쓸 수 있다. 장비가 장비함으로써 연속으로 지면을 밟고 베어 넘기는 트리거 공격이나, 적을 붙잡은 채 무기를 휘둘러 주위를 공격하는 플로 공격이 가능해진다.


○ 추가 무기 '호도'


- 특기 무기 설정 : 주태

- 칼집에 수납된 가느다란 칼. 앉아있다 재빨리 칼을 뽑아 적을 베는 빠른 공격이나, 납도 시 추가 효과가 있는 참격을 쓸 수 있다. 주태가 장비함으로써 일섬으로 광범위하게 띄워 올리는 트리거 공격이나, 베고 난 잠시 후 다단 히트하는 플로 공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