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MBC플러스


플레이오프 진출의 향방을 가를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4주차 경기가 펼쳐진다.

MBC스포츠플러스2는 15일(토)부터 17일(월)까지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4주차 경기를 생중계한다.

4주차 경기는 8강 플레이오프 진출 확정을 넘어 차기 시즌 시드권을 확보하기 위해 중요해진 세트 득실 관리가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4주차 경기 결과로 컨텐더스에 남을 팀과 트라이얼로 강등당할 팀이 결정될 수도 있다.

4주차 첫날 첫 경기 포문은 StormQuake와 Kongdoo Panthera가 연다. 우승 후보로 점쳐지는 Element Mystic을 상대로 패배의 쓴맛을 본 Kongdoo Panthera가 플레이오프 안정권에 들기 위해서는 승리가 필요하다. 이어 BlossoM과 Runaway가 대결을 펼친다. 다양한 조합을 시도하고 있지만 아직 연패를 멈추지 못한 BlossoM과 뛰어난 포커싱 능력으로 전 승을 기록하며 일찌감치 8강 진출을 확정 지은 Runaway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MVP Space와 O2 Team은 둘째 날 첫 경기에 나선다. 무패행진에 제동이 걸린 MVP Space는 패배의 충격을 딛고 선두 탈환에 시동을 건다. 연패에 빠진 O2 Team은 부담감을 털어내야 하는 상황. 이어 맞붙는 GC BUSAN WAVE와 Element Mystic은 모두 무패를 기록하고 있다. 두 팀은 조 1위라는 자존심을 걸고 예측불허의 승부를 준비 중이다.

이외에도 첫 승에 사활을 건 Gen.G eSports와 META ATHENA의 대결, 다크호스로 급부상한 GEEKSTAR와 자신감을 회복한 WGS ARMAMENT의 경기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3일간 펼쳐지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본선 경기는 토, 일요일은 오후 1시부터, 월요일은 오후 6시부터 진행된다.

시즌 3 본선 경기 스케줄 및 팀별 대진 및 로스터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는 국내 최고의 오버워치 e스포츠 대회로, 국내 최고 수준의 12개 팀이 참가해 실력을 겨루며 오버워치 e스포츠 생태계의 중요한 축을 구성하는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