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설원 배경 신규 맵 ‘비켄디(Vikendi)’를 업데이트 하고 기념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금일 정식 출시된 신규 맵 ‘비켄디’는 기존 맵 ‘사녹’의 빠른 속도감과 ‘에란겔’의 긴장감을 동시에 전달하는 6km X 6km 규모의 새로운 생존 전장이다. 설원 위에 새겨진 발자국을 추적하며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눈길 주행에 강점을 가진 새로운 이동 수단 ‘스노우모빌’을 활용한 플레이는 ‘비켄디’만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비켄디’에서는 우주 기지 코스모드롬, 대도시 볼노바, 얼어붙은 넓은 호수 고로카, 공룡을 컨셉으로 한 70년대 놀이공원 다이노 파크 등 다양한 랜드마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로운 무기 ‘G36C’ 소총도 사용 가능하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비켄디’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월 8일까지 단계별 임무를 완료하면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미스터K의 비켄디(Mr.K's VIKENDI) 생존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총 3단계로 구분되며, 이용자는 각 단계별 임무를 완료할 때마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단계 완료 시에는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지고, 3단계까지 모두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임무 완료 증서가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은 1단계는 게이밍 마우스(벤큐 ZOWIE EC2-A)와 배틀그라운드 마우스 장패드가, 2단계에는 PC 모니터(벤큐 XL2411P 144HZ), 배틀그라운드 볼캡이 구성된다. 마지막 3단계에는 최상급 그래픽카드(지포스 RTX 2080)와 배틀그라운드 에코백이 마련된다.

한편,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금일부터 1월 4일 오전 3시 5분까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패키지’를 기존 32,000원에서 21,500원으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신규 맵 ‘비켄디’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