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 연말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크리스마스 당일 ‘Special Day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25일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스페셜 선물 상자’ 5개를 100% 선물한다. 스페셜 선물 상자’를 통해서 유저는 다양한 고급 아이템과 자원을 획득 할 수 있으며, 해당 보상은 접속하는 즉시 우편함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글자 수집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글자 수집 이벤트는 몬스터를 사냥하여 몬스터가 떨어뜨리는 글자를 수집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보상으로 다량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기간 내 글자를 수집하여 ‘YOHOHOHO’, ‘JINGLE BELLS’, ‘HAPPY NEW YEAR’ 등 총 5개의 이벤트 단어를 완성할 경우 ‘피 묻은 금화’, ‘대장장이의 혼’, ‘바다의 정수’ 등이 지급되며, 알파벳 수집 단어 수에 따라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1월 8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디즈니의 인기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IP를 기반으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며,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830만 건을 기록하는 등 한국, 북미, 일본, 유럽을 포함하여 전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연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