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 이후, 4주 동안 군터의 유물 판매가 시작된다. 매 주기마다 유물 판매와 유물 주머니 제작이 진행되지만, 이번 군터 유물 판매와 제작은 이전과 다른 점이 있다.

우선 유물 판매에서는 새로운 패키지가 도입된다. 그동안 유물 상자를 개봉하면 '유물 주머니 + 보너스 아이템(확률)'이 등장하지만, 새롭게 도입된 '유물 묶음'은 보너스 아이템이 포함되지 않고 유물 주머니만 44개가 들어있다.

다만, 보너스 아이템이 포함되지 않는 만큼 가격은 좀 더 저렴하다. 기존 유물 상자로 유물 주머니 44개를 얻으려면 4,000 다이아가 필요했지만, 유물 묶음은 3,000 다이아로 얻을 수 있다. 따라서 유물 주머니 제작만 노리는 유저라면 이쪽이 다이아를 더 절약할 수 있다.

▲ 새롭게 추가된 유물 묶음

유물 주머니 제작에서는 1월 16일부터 드래곤 슬레이어 변신 카드와 데스나이트 마법인형을 확률 제작할 수 있게 된다. 그동안 전설 등급 아이템, 스킬북 등의 제작 확률은 8 ~ 10%이었지만, 드래곤 슬레이어와 데스나이트 인형의 제작 확률은 '1%'다.

전설 변신, 마법인형 확률 제작에 필요한 군터의 유물 주머니 개수는 153개로 유물 묶음으로 구입한다고 가정할 경우, 1회 시도에 약 10,431 다이아가 필요하다. 제작에 실패할 경우에는 희귀 변신, 마법인형 카드를 얻을 수 있다.

▲ 제작 확률은 1%, 실패시 희귀 변신과 인형 지급

▲ 전설 변신과 마법인형 확률 제작은 1월 16일부터 진행된다

한편, 연말을 맞아 '메티스의 연말 푸시 이벤트'도 진행된다. 금일(26일)부터 1월 2일까지 정규 푸시 보상에 '메티스의 연말 케이크'가 추가로 지급된다. 케이크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던전 충전석, 고급 마법인형 카드 등의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다.

▲ 이 상자는 고급 마법인형만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