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가 웹툰 '신과함께'와 협업한 '신세계'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신세계'는 동양 판타지 컨셉의 모바일 RPG로 서유기, 봉신연의 등 중국 고전과 동양 설화에 나오는 각종 영웅들의 스토리를 재 각색해 만들었다. 게임 곳곳에 이들을 엮는 방대한 세계관,3D 애니메이션, 한글 풀보이스와 함께 PVP, PVE, 던전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신세계' 프로모션 영상의 백미는 일러스트가 완성되는 과정이 '신세계' 세계관에 녹아드는 것을 세련되게 표현했다는 점이다. 이와 함께 귀를 사로잡는 BGM과 스피디한 전개가 유저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에서 주목되는 점은 '신과함께' 대표 캐릭터인 저승삼차사가 '신세계' 그림체로 다시 태어나는 과정이다. 이외에도 '신세계'에는 '신과함께'에 나온 다수의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현재 '신세계'는 공식 커뮤니티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웹툰 '신과함께'의 대표 캐릭터인 덕춘, 강림도령, 해원맥과 함께 2019년 운세보기, 가위바위보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에는 1월 ios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