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와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S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는 2주년 기념 업데이트인 ‘두번째 생일파티’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두번째 생일파티’ 사전 예약은 1월 21일(월)까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이서 선택 상자’를 증정하며,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해 초대 수에 따라 최대 1000개의 ‘마법석’과 ‘5성 다이서 소환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서비스 2주년을 기념으로 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1월 23일(수)에 선보인다.

먼저, 신규 던전 콘텐츠인 ‘시험의 탑’을 공개한다. ‘시험의 탑’은 기존의 협동 콘텐츠인 보스 처치 전투 방식에서 탈피, 두 명의 이용자가 협동해서 다양한 목표를 공략하는 던전으로 새로운 전략 재미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보고 싶은 다이서 스킨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웨딩 컨셉 스킨’이 업데이트 되며, ‘다이서 5성 히든 스킬’ 전체 공개와 ‘다이서 잔영 카드’ 시스템을 추가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튜토리얼 개선 및 재료 재화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엔젤게임즈는 2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12일(토)에 유저 간담회를 개최, 향후 업데이트 방향과 Q&A, PvP 토너먼트, 경품 추첨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색다른 게임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 ‘두번째 생일파티’ 사전 예약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