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OGN


CJ ENM 게임채널 OGN은 오는 1월 18일(금) 밤 9시에 <킬미더머니>를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한다.

<킬미더머니>는 지난 추석 특집으로 편성돼 OP GAMING Rangers의 에스카, 윤루트, 김블루, 눈쟁이 등 인기 프로게이머와 스트리머가 출연해 화제가 된 프로그램이다. 지난 추석 특집 방영 당시 트위치 플랫폼 내 동시간대 배틀그라운드 방송 중 시청자 수 1위를 기록했으며 스트리머 이태준(전 프로게이머)이 직접 시청자로 방송에 참여하는 등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 기해년 신년 맞이 특집으로 돌아오게 됐다.

<킬미더머니>는 하루 3라운드를 통해 시청자가 출연자를 잡을 경우 상금을 획득하는 프로그램이다. 시청자는 라이브 방송 때 공개되는 퀴즈 정답으로 게임 내 커스텀 방에 접속해 출연자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출연자를 잡는 시청자는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출연자는 1킬당 2만원의 출연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매회마다 OGN 엔투스 게이밍기어 또한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킬미더머니>는 이동진 캐스터와 김정민 해설이 MC를 맡았고 지난 추석 특집에 출연했던 윤루트를 비롯해 스트리머 벤츠, 딩셉션과 OP GAMING Rangers 프로게이머 석, 스트리머 김재원, 연다, 오킹, 이설 등이 출연 예정이다.

OGN은 <킬미더머니>를 1월 18일 밤 9시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6주간 OGN 트위치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방송한다. TV 채널로는 1월 23일 밤 9시부터 녹화 방송 예정이다. 프로그램 관련 정보 및 시청자 참여 방법 등은 OGN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