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간 서버의 주요 이슈 및 게시판에서 전해지는 훈훈한 이야기까지! 아트레이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소식을 전해드리는 주간 아이온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이번주에는 오크와 똑닮은 전사 캐릭터와 새롭게 추가된 헤어 스타일, 신규 직업인 채화성의 도전의 탑 공략 영상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 주간 아이온1. 오크 전사와 신규 헤어 스타일까지! 화제의 외형들

체형과 얼굴까지 세부적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아이온은 예전부터 연예인 닮은꼴 커스터마이징이나 재밌는 외모를 한 커스터마이징의 게시물이 인기였습니다. 이번주에는 흡사 몬스터로 오해받을 만한 '오크' 닮은꼴로 커스터마이징된 전사 캐릭터가 주목받았는데요. 피부색부터 체형, 얼굴 생김새 하나하나까지, 오크 무리에 서있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 만큼 닮아있는 외모입니다.

▶ 오크 - 엘리시움 서버 '비혈' (원문 보러가기)

▲ 내가 오크고 오크가 나다!


캐릭터 외형 꾸미기는 아이온에서 1, 2위를 다투는 상위 콘텐츠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때문에 새로운 아이템 외형이나 외모 꾸미기 관련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이어지는데요. 이번에는 '따로 또 같이' 이벤트로 획득 가능한 '큰 리본 포니테일 스타일' 아이템이 추가되면서 여성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름에 걸맞게 큰 리본으로 포인트를 주고 귀여운 포니테일 스타일을 잘 묘사한 헤어로, 접속 시간 유지만으로도 얻을 수 있는 요정의 물방울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신규 헤어변경권 구경하세엽! - 판데모니움 서버 '융쨩' (원문 보러가기)

▲ 큰 리본이 포인트인 귀여운 포니테일 헤어스타일


■ 주간 아이온2. 요즘은 내가 대세! 채화성의 도전의 탑 공략

2018년 아이온의 최대 업데이트라고 한다면 기갑성 이후 5년만에 새롭게 추가된 '채화성'의 등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채화성은 음유성과 마찬가지로 예술가 계열의 직업으로 로브 방어구를 착용하지만 물리 격수 캐릭터인 것이 특징인데요. 새롭게 추가된 직업 버프 덕분인지 월등한 대미지를 자랑하며, 밸런스 하향 조정을 울부짖는 타 직업군들이 많을 만큼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영상은 현재 최고의 직업이라고 일컬어지는 채화성의 명성에 걸맞게 1층부터 24층까지 도전의 탑을 공략하는 포에타 서버의 딸기우유내꺼 유저의 채화성 공략 영상입니다.

▶ [한계에 도전하라] 아이온 채화성 도전의 탑 공략 1 ~ 24층 영상 - 포에타 서버 '딸기우유내꺼'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