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몬스타기어


커스텀 수냉 PC 전문브랜드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에서 ACADEMY를 출시하였다. 이처럼 커스텀 수냉으로 제작되어 판매되는 PC는 규격화된 네모난 상자의 PC를 벗어나 하나의 작품으로 제각각의 개성을 담은 디자인이 메리트다. 이번 커스텀 PC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디자인으로 제작 출시되어 많은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어 화제이다.

ACADEMY는 성능과 감성 모두 겸비된 헤비급 퍼포먼스로 3D시뮬레이션과 4K 고사양 게임 환경에 적합한 모델이다. 아카데미의 유례는 높은 사양의 그래픽 연산 성능이 필요한 딥러닝을 목적으로 제작되어 어원 그대로의 학문과 학술에 어울리는 연구실을 위한 커스텀 수냉 PC라 할 수 있다.

주요 구성 부품은 최신 인텔 코어 i9-9980XE와 메인보드는 ASUS WS X299 SAGE, 메모리는 CORSAIR DDR4 128GB PC4-27700 CL16 Dominator Platinum으로 16GB가 총 8개로 구성되어 풀뱅크로 탑재, 본 PC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그래픽카드는 ZOTAC GAMING AMP Geforce RTX 2080 Ti가 총 3개로 SLI, SSD는 삼성 970 PRO M.2 2280 1TB로 대용량 낸드플레시로 탑재되었다. 케이스는 RAIJINTEK ENYO로 커스텀 수냉 빌드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으면서 고성능 부품에 대한 사이즈도 다양하게 호환하는 제품이다.

출시한 ACADEMY 커스텀 수냉 PC는 1,600만원에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