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온라인게임(MMORPG) ‘로한 (Rohan)’이 미리 만나는 설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로한의 대표 던전인 엘레멘탈 던전에서 경험치 및 획득 아이템을 대폭 상승된 확률로 얻을 수 있으며, 던전 미션 완수 후 보상으로 룰렛을 진행할 수 있다. 룰렛에서 황금돼지를 획득하면, 상, 중, 하급에 따라 다양한 양의 경험치를 대폭 얻을 수 있게 만들었다. 이어 게임의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승리의 훈장, 성장의 주문서, 성장의 인장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모두에게 지급한다. 또한 설날 이벤트가 진행되는 주말기간 동안 인챈트, 조합 확률이 대폭 상승된다.

이어 2월 20일까지 진행되는 힘의 전장에서는 보상 아이템인 전투 증명서 조각이 4개에서 6개로 변경지급된다. 마지막으로 PC방에서 로한을 플레이시 경험치, 공격력, 방어력, PC방 포인트가 2배로 모든 혜택이 대폭 상승된다.

플레이위드 김종권 부장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온라인 게임인 로한에서 한달간 진행되는 미리 보는 설날 이벤트에서 보다 많은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미리 보는 설날 이벤트 내용은 로한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