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핀이 한화생명e스포츠에게 2세트에서 압승을 거두며 연승행진을 이어갔다.

시작은 그리핀이 깔끔하게 첫 킬을 가져갔다. 그리핀의 봇 듀오가 라인을 밀어넣고 '타잔' 이승용의 녹턴이 합류해 다이브를 해냈다. 이에 한화생명e스포츠 '키' 김한기의 쓰레쉬를 앞세워 격차를 좁혔다. 정교한 스킬샷과 함께 봇에서 피들스틱을 잡아냈고, 상대 정글로 들어가 킬 스코어의 균형을 맞췄다.

하지만 그리핀은 거기서 멈추지 않았다. 녹턴이 드래곤 지역으로 향해 쓰레쉬를 잡아내고, 바로 탑에서 탑-정글 싸움마저 승리로 이끌었다. 한화생명e스포츠가 매복해 녹턴을 노려봤으나, 오히려 상대에게 궁극기를 시전해 위기를 탈출했다. 그사이에 '바이퍼' 박도현의 루시안이 궁극기를 쓸 수 있는 최적의 구도가 만들어지면서 대거 킬을 냈다. 위기마저 기회로 만들어내는 그리핀이었다.

바론 버프까지 두른 그리핀은 멈출 수 없는 전진을 시작했다. 아군이 탑에서 4:5 한타를 하고 있는 가운데, '쵸비' 정지훈의 아칼리가 봇 라인을 밀어냈다. 이를 수비하려는 신 짜오부터 말자하까지 끊어주고 아칼리가 유유히 빠져나오는 그림으로 마무리했다. 재정비를 마친 그리핀은 탑으로 향했다. 탑-정글이 끊겼지만 딜러가 살아남아 모든 상황을 종료하며 2세트 압승을 일궈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