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비펀 스튜디오


유비펀 스튜디오(대표 박진환)의 장수온라인MMORPG '데카론'에서는 2019년 1월 30일(오늘) PVP컨텐츠 ‘DK스퀘어’ 리뉴얼 업데이트 ‘전장의 희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장의 희열’ 업데이트는 핵심 PVP 컨텐츠인 ‘DK스퀘어’의 전면 개편으로 2019년에 선보이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다. ‘DK 스퀘어’에 참여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최고 등급 장비인 쥬토의 무기와 신규로 추가되는 쥬토의 벨트 획득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쥬토 무기 시리즈의 획득 난이도가 완화되어 ‘DK스퀘어’ 참여만으로도 전보다 쉬운 PVP 장비 파밍을 기대할 수 있으며, 신규 등급 광명의 기사, 영광의 기사 단계 추가로 새로운 등급 달성 기회도 주어진다.

이 외에도 점핑 캐릭터 지급, 신규/복귀 이용자 지원, 출석 보상, 경험치 배율 이벤트 등 다양한 지원형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며, 기존 플레이어 대상으로 플레이 이력을 기반하여 보상을 지급하는 300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성용 게임사업본부장은 “핵심 PVP 컨텐츠를 기다리는 유저 분들을 위해 이번 전장의 희열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이후 이용자 분들의 의견을 수집 및 반영하여 만족스러운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장수 온라인 MMORPG '데카론'의 ‘전장의 희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