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호러 액션 2D MMORPG ‘다크에덴’ 개발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홍명진)는 금일 신규 시스템 ‘업적’ 및 설맞이 이벤트 ‘풍성한 선물 세트’ 이벤트를 전격적으로 오픈 한다고 밝혔다.

업적 시스템은 게임 컨텐츠 보상을 위해서 도입 된 것으로 업적을 완료하면 점수와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사냥, 캐릭터, 아이템 관련 업적이 추가 되었으며,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추가 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1월 30일 수요일부터 2월 13일 수요일까지 단 2주만 진행 되는데, 기간 내 몬스터 사냥 시 일정 확률로 ‘풍성한 설맞이 상자’ 아이템이 드랍 되며, 개봉 시 다양한 아이템 및 ‘잠재 옵션 강화석’, ‘레드 버드3’, ‘피가 서린 돌’, ‘코어 크리스탈’, ‘큐브 오프너’, ‘가디언 크리스탈’, ‘힐데가르트의 양피지’를 획득 할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홍명진 대표는 “올해도 다크에덴 유저 여러분을 위해서 끊임없는 변화로 오래도록 재미와 즐거움을 드리고자 노력 할 예정이오니 애정 어린 시선으로 봐 주시길 진심으로 부탁 드리며, 항상 건강 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 드린다”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다크에덴은 2018년 각성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회원가입 및 최고동접이 꾸준히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2019년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계속 노력 중에 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들은 다크에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