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앤나인


브리츠는 Mount TWS5 코드리스 블루투스 이어폰을 12일(화)에 국내에 출시 한다고 밝혔다.

Mount TWS5 제품은 인이어 타입의 인체 공학적 설계로 무통증에 가까운 착용감과 대/중/소 크기의 이어팁을 제공, 풍부한 사운드와 착용감을 제공한다.

8.0mm 유닛 드라이브는 빠르고 정확한 저음을 실현하는 베이스 부스터기능과 EDM, 팝, 락, 가요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CD 수준의 고음질로 즐길 수 있도록 음향 세팅이 됐다. 또한 블루투스의 성능을 가름하는 중요 부품인 RealTEK 반도체는 끊김없는 블루투스 거리를 최장 20미터까지 늘렸으며, 통화시에도 무선 스테레오로 양쪽 통화와 2개의 듀얼 마이크는 수신인에게 선명한 음성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초소형의 사이즈에도 메탈링 버튼과 센터버튼이 있어 다음곡 이전곡 뿐만 아니라 볼륨 UP/DOWN기능까지 사용 가능하며,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아도 음악 재생에 관련된 모든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다. 여기에 Siri & Google 호출 기능지원으로 전원 ON 상태에서 센터버튼을 4초 눌렀을 경우 AI 음성 인식 서비스에 연결된다.

이어버드는 Li-Polymer 65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최대 6시간 재생과 통화가 가능하며, 크래들은 Li-Polymer 400mAh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재충전 3~4회) 최대 24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폰과 페어링 과정을 간소화하여 꺼내는 순간 자동 페어링 되는 오토페어링 기능과 좀 더 편리하게 꺼낼 수 있도록 오토슬라이드 기능을 지원한다.

컴팩트한 사이즈 크래들의 오토 슬라이드 커버는 썬그라스 처럼 투명한 재질로 되어 이어버드와 크래들의 충전상태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으며, 동시 충전기능이 지원되어 크래들 충전 중에도 이어버드를 충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