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브릭웍스


몬스터 에너지 코리아에서 펍지주식회사와 함께 몬스터 에너지 X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콜라보 프로모션을 2월 15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몬스터 에너지 홈페이지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몬스터 에너지 한정판 스킨에 대한 기대평을 적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매주 200명씩 추첨하여 4주간 총 800명에게 몬스터 에너지 한정판 스킨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추가로 매주 2등 10명에게는 배틀그라운드 굿즈와 몬스터 에너지 굿즈가 증정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5일부터 3우러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같은 기간 동안 몬스터 에너지 공식 트위터 계정에 올라온 프로모션 내용 리트윗과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 완료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몬스터 에너지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와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3월부터는 편의점에서 몬스터 에너지 구입 시 한정판 스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모션에 관해 몬스터 에너지 코리아 전아영 과장은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게임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한국 유저를 대상으로 몬스터 에너지 한정판 스킨 제공 프로모션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쁩니다. 트렌디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두 브랜드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즐거운 선물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몬스터 에너지는 2013년 국내 출시 후 익스트림 스포츠, 뮤직페스티벌, 레이싱, e-스포츠 등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주요 소비층인 20-30대가 몬스터 에너지의 상징인 M-Claw 로고가 새겨진 모자, 가방, 티셔츠 등의 굿즈에 열광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