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여 변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지역에 무작위로 생성된 불타는 상자에서 얻는 '신비한 구슬'을 모아 '진격의 구슬'을 제작하여 사용하면 된다. 진격의 구슬 사용 시 클래스와 성별에 따라 '랭커'로 변신 된다.

불타는 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기란 마을 12시 방향에 위치한 NPC 카이가 판매하는 '불타는 열쇠'를 구매해야 한다. 개당 10만 아데나 구매할 수 있는 이 열쇠는 1개당 상자를 10번 열 수 있다. 약 3만 아데나에 판매하는 진심을 담은 편지는 경험치 보상을 얻기 위한 재료이므로 함께 구매하여 이벤트 지역에 입장하면 된다.

카이 밑에 있는 NPC 제프를 통해 입장 가능한 이벤트 지역은 1시간 동안 머물 수 있다. 순간 이동 주문서를 사용할 수 없지만, 지역 곳곳에 배치된 '웅덩이' 위로 올라가면 무작위로 텔레포트가 된다. 주변에 보이는 상자를 열고 웅덩이 위로 올라가 텔레포트하여 이벤트 지역을 돌아다니면 된다.

텔레포트를 하다 보면 NPC 헤이나를 만나게 되는데, 앞서 카이에게 구매한 진심을 담은 편지를 이용하여 '헤이나의 답장'을 제작할 수 있다. 헤이나의 답장은 카이 우측에 있는 NPC 니버스에게 반납하여 52레벨 기준 2%의 경험치를 얻으면 된다.

본 이벤트는 2차 테스트중인 리니지 리마스터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 열쇠와 함께 경험치 보상에 필요한 편지도 함께 구매할 것

▲ NPC 제프를 통해 이벤트 지역(사냥터 아님)으로 이동

▲ 웅덩이 위에 올라가면 다른 위치로 텔레포트 된다

▲ 텔레포트로 돌아다니며 불타는 상자를 열어 신비한 구슬을 획득할 것

▲ 신비한 구슬을 모아 블로우 어택, 허리케인 등이 나오는 스킬북 상자를 제작 할 수도 있다

▲ 하지만 랭커 변신 구슬을 포기할 수 없다!!!

▲ 헤이나를 발견하면 카이에게 구매한 편지를 전달(제작)한다

▲ 전달이라 쓰고 제작이라 읽는다

▲ 열쇠를 다 쓰고 귀환했다면 헤이나의 답장을 니버스에게 전달하여 경험치 보상을!

▲ 레벨 및 보상 종류에 따라 얻을 수 있는 경험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