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경기부터 기대를 모았던 보스턴 업라이징의 3탱-3힐이 힘을 제대로 발휘했다. 휴스턴 아웃로즈를 상대로 1세트를 내주고 시작했지만, 풀 세트 끝에 승리하는 저력을 선보였다.

1세트는 휴스턴의 압승이었다. 파라의 포격이 가능한 네팔 맵에서 휴스턴의 딜러진이 일방적으로 보스턴의 3탱-3힐을 타격하는 장면이 나왔다. 휴스턴의 딜러 '단테-제이크'가 3탱-3힐만 고집하는 보스턴의 발목을 잡았다. 2라운드에서는 휴스턴 '무마'의 윈스턴을 필두로 기세를 이어가 1세트를 깔끔하게 승리로 마무리했다.

이어진 2세트에서는 다시 보스턴의 3탱-3힐의 힘이 나왔다. 헐리우드에서 2점을 기록한 보스턴이 수비에 나선 상황. 휴스턴이 다수의 궁극기를 들고 전진했다. '무마'의 대지분쇄를 맞고 끊긴 상황에서도 '퓨전스'가 힘겹게 버티면서 시간을 벌었다. 중력자탄이 적절하게 상대의 발목을 잡으면서 보스턴이 극적으로 2세트를 가져갔다.

볼스카야 인더스트리에서 3세트, 이번에는 보스턴의 선공이 막패를 든 '퓨전스'에 힘입어 제대로 통했다. 휴스턴 역시 손쉽게 공격이 풀리는 듯했다. '로커스'의 모이라까지 등장해 B거점에서 융화까지 활용하는 장면이 나올 정도였다. 추가 라운드까지 가는 상황에서 보스턴의 공세가 더욱 매서워졌다. '노트'의 디바가 정확하게 홀로 남겨진 '로커스'의 젠야타를 노려줬다. A거점에서 기세를 탄 보스턴은 B거점에서 디바의 자폭마저 적중해 추가 시간에 2점을 추가할 수 있었다. 마지막 라운드에서 휴스턴이 강수를 뒀다. '단테'의 파라-'린저'의 위도우메이커로 폭격을 시작했다. '린저'의 활약으로 첫 거점을 돌파했지만, B거점에서 '에임갓' 젠야타의 초월에 딜 타이밍을 빼앗기고 말았다. 수비에 성공한 보스턴이 2:1로 앞서갔다.

4세트에서 보스턴이 과감한 프렐이로 전진을 시작했다. 휴스턴이 '린저'의 아나라는 회심의 카드를 준비했지만, 정면 싸움에서 큰 실효를 거두지 못하고 말았다. 중력자탄-자폭을 낭비한 상황에서도 힘으로 밀어낼 수 있었다. 나노 강화제를 받고 들어가는 '무마'의 윈스턴마저 막히면서 보스턴이 3점까지 내달릴 수 있었다. 이에 휴스턴은 '단테'의 솜브라를 필두로 발 빠른 공격을 시작했다. EMP 타이밍에 지원가 라인을 무력화하면서 마찬가지로 3점을 기록했다. 추가 라운드에서 휴스턴은 끝까지 살아남아 시간을 버는 '단테' 솜브라의 활약을 시작으로 추가 점수를 용납하지 않았다. 이어진 공격에서도 '단테'가 젠야타 암살로 교전을 열었고, EMP-대지분쇄로 승부의 쐐기를 박아 승리로 마무리했다.

마지막 5세트 전장은 일리오스였다. 이번에도 보스턴은 휴스턴의 약점인 '로커스' 젠야타를 집요하게 끊어주면서 89%까지 끌어올렸다. 휴스턴이 중력자탄을 보유한 상황에서도 과감하게 싸움을 열어 1라운드를 승리로 마무리했다. 2라운드는 오리사와 루시우로 낙사에 연이어 성공한 휴스턴이 승리를 거뒀다. 마지막 3라운드는 보스턴이 초반을 주도했다. 승부는 힐러 궁극기로 갈리고 말았다. 휴스턴의 힐러 궁극기가 뽑힌 상황에서 보스턴이 난전에서 승리해 마지막 5세트를 가져갔다.


■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1 4일차 경기 결과

1경기 휴스턴 아웃로즈 2 vs 3 보스턴 업라이징
1세트 휴스턴 아웃로즈 승 vs 패 보스턴 업라이징 - 네팔
2세트 휴스턴 아웃로즈 패 vs 승 보스턴 업라이징 - 헐리우드
3세트 휴스턴 아웃로즈 패 vs 승 보스턴 업라이징 -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4세트 휴스턴 아웃로즈 승 vs 패 보스턴 업라이징 - 도라도
5세트 휴스턴 아웃로즈 패 vs 승 보스턴 업라이징 - 일리오스

이미지 출처 : 트위치 공식 중계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