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본 서버에서 진 카마엘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진 카마엘 업데이트는 다가오는 27일(수) 적용될 예정이며, 사전 이벤트는 해당 업데이트에서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를 선택하고 참여자 수 등에 따라 보상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공개된 주요 변경 사항은 진 카마엘 추가, 오만의 탑 리뉴얼, 바이움 레이드 변경, 랭킹 시스템 개선 등이 있다. 먼저, 신규 종족 진 카마엘은 빛과 어둠, 두 가지 영혼을 다룬다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어둠의 영혼을 흡수하여 변신, 폭발적인 공격 능력을 가지고 있는 '섀도우 사이드'와 방어 능력이 강화되는 '샤인 사이드'를 활용할 수 있다.

오만의 탑은 70레벨 이상의 사냥터로 개편되어 기존보다 강력한 적을 상대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바이움 레이드는 입장 아이템의 삭제로 조건 없이 누구나 도전 가능한 장소로 변경된다. 랭킹 시스템의 경우, 보다 간편하게 랭킹을 확인할 수 있게 되고 1위에게는 격식 인사와 별도의 앰블럼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100위 안의 상위 랭커에게는 등급별 특수 버프가 제공되는 등의 변화가 예고되어 있다.


▲ 업데이트 예고 사항 중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에 투표하면 된다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에 투표를 하고 나면, 그 결과에 따라 보상을 받게 된다. 참여자 500명, 1,000명, 1,500명, 2,000명을 달성할 때마다 모든 참여자에게 타오르는 사기충천 인절미가 지급된다. 참여자 500명이 완료되면 타오르는 사기충천 인절미 1개가 보상으로 준비되어 있고 1,000명 달성 시 5개, 1,500명이 참여하면 10개, 2,000명 달성 시 20개가 주어진다.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콘텐츠를 고른 이들에게는 추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서버별로 100명을 추첨하여 말하는섬 유저에게는 바이움 탈리스만(30일 기간제)이 지급되고 아덴, 윈드 서버는 드래곤의 벨트 상자 3개를 보상으로 받게 된다. 추첨 결과는 추후 별도로 안내될 예정이다.

2월 27일에는 비밀코드 보상 아이템도 주어질 예정이다. 비밀코드가 담긴 문자 메시지가 전송될 예정이며, 이를 N샵 쿠폰 등록란에 입력하면 말하는 섬 서버에서는 아인하사드의 가호 10개를, 아덴 및 윈드 서버에서는 마법 램프 가속 물약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항목에 투표한 유저에게는 추첨 보상도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