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게임 내에서 상시 진행 중인 레벨 업 혜택과 모두의 혜택이 2월 21일(목) 점검을 통해 조정되었다.

먼저 성장 구간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지급되던 '레벨 업 혜택'부터 살펴보면 구간마다 관련 퀘스트가 자동으로 부여되며, 완료 시 가방으로 직접 보상 아이템이 제공되는 형태로 바뀌었다.

주목해볼 만한 부분은 10/30/45레벨에는 사냥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무기들로 구성된 '포장된 몬스터 XXX의 꾸러미'가 지급되는 점이다. 각 상자는 개봉 시 10일간 사용할 수 있는 5종의 무기와 날렵한 신기루 곰(7일 기간제 탈것)을 얻을 수 있는데 그동안 지속적인 패치를 통해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나 시간이 많이 단축되었기 때문에 기간제라고는 해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지급되던 사냥 경험치 2배 비약이나 공격력/주문력 증가 등의 효과를 가진 음식들이 제공되지 않는 대신, '열정의 도약'이라는 별도의 강화 효과를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10~45레벨 구간에 지급되는 해당 효과의 경우 사냥 경험치 100% 증가, PVE 기술 피해 30% 증가 및 받는 피해 30% 감소, 명중률 15% 증가 버프가 4일간 유지되는데 다음 레벨 상자 개봉 시에는 그 효과가 갱신된다.

이외에도 51레벨부터는 고대의 강화제나 포장된 희미한 고대의 방어구, 무기등이 지급되면서 순차적으로 장비를 연마하여 성장시킬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 성장 구간에 얻을 수 있는 기간제 장비들


다음으로 '모두의 혜택'은 돌아온 상속자들을 위한 전용 혜택으로 개편이 이뤄졌다.

돌아온 상속자 지원품은 마지막 접속일로부터 30일이 경과한 계정을 대상으로 쿠폰이 자동 발송, 50레벨 이상 유저라면 쿠폰을 통해 획득한 꾸러미 개봉 시 온라인 노동력 5분당 10 회복 및 오프라인 노동력 5분당 5회복, 경험치 획득량 15% 증가, 생활점수 획득량 50% 증가, 사냥 시 전리품 획득률 15%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단, 에안나 서버의 경우 당분간 돌아온 상속자 지원품 꾸러미 쿠폰 사용이 제한되며, 지원품은 매 회차별 개봉 시마다 22시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된다.

한편 기존에 판매되던 정착을 위하여 상품은 2월 21일(목), 상속자의 도전 상품 및 제작대는 4월 4일(목) 판매 종료. 성장을 위하여 상품은 2월 21일(목) 점검 이후 캐릭터별로 월 1회씩만 구매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


☞ "레벨 업 & 모두의 혜택" 이벤트 변경사항 안내 공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