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엘유게임즈


지난 한 해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의 MMORPG ‘글로리’가 1주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작년 2월 26일 출시된 ‘글로리’는 화려한 액션과 극한의 타격감을 내세운 모바일 MMOPRG 게임이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글로리’는 돌잡이를 컨셉으로 사전예약을 실시해 100만원 상당의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신규 유저뿐만 아니라 기존 및 복귀 유저 전원이 참여 가능하다. 보상은 사전예약이 종료된 후 모든 유저들에게 100%지급된다.

또한 ‘글로리’는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컨텐츠를 선보일 전망이다. 그 외에도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되는 1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과 구글 기프트 카드, 유명 코스프레 모델 아자 미유코의 한정판 비하인드 컷 화보집 등 특별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유엘유게임즈의 오영파 대표는 “유저 분들이 보내주신 끊임없는 성원 덕분에 1주년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 다채로운 컨텐츠와 꾸준한 이벤트로 유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글로리’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사전예약과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