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5에서는 7군단/명예결속단 사절과 군도 탐험 금화 상인이 판매하는 아이템 중 보조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먼저 7군단/명예결속단 사절은 '전쟁 자원 보관함'을 판매한다. 전쟁 자원 650개에 판매되고 있으며, 계정 귀속 아이템이므로 보조 캐릭터에게 우편을 보내 옮길 수 있다. 아이템을 사용하는 캐릭터는 전쟁 자원 500개가 추가된다. 이를 이용하면 보조 캐릭터의 추종자 임무 수행을 위해 전역 퀘스트를 하는 일이 줄어드는 셈이다.

군도 탐험 금화 상인은 '군도 탐험' 시리즈 방어구를 판매한다. 아제라이트 방어구 부위를 제외한 6개 부위를 판매하고 있으며, 자신의 전문화에 맞춰진 장비가 나온다. 최소 111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고 아이템은 해당 레벨에 얻을 수 있는 퀘스트 보상과 비슷하다.

보조 캐릭터를 키울 때 군도 탐험만을 이용해 레벨업 하는 경우 자신의 레벨에 맞는 장비를 얻을 수 없다. 그래서 장비 레벨은 뒤처진 채 캐릭터 레벨만 오르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이를 극복하기 위해 퀘스트를 수행하지 않더라도 군도 탐험만으로 레벨에 맞는 장비를 갖출 수 있게 된 것이다.

방어구는 모두 뱃사람의 금화 20개로 구매할 수 있으며, 획득하는 아이템은 최소 사용 레벨 111레벨을 기준으로 214부터 286까지 자신의 레벨에 따라 얻는 아이템 레벨도 함께 증가한다. 퀘스트 보상처럼 일정 확률로 희귀 등급 이상의 아이템이 나올 때도 있으며, 이때는 기존보다 아이템 레벨이 높다.


■ 7군단 / 명예결속단 사절의 신규 판매 아이템 '전쟁 자원 보관함'

▲ 8.1.5부터 7군단/명예결속단 사절은 전쟁 자원을 옮기는 전쟁 자원 보관함을 판매한다

▲ 7군단 사절 구원자 잴라아나의 위치

▲ 명예결속단 사절 란사 그레이페더의 위치


■ 뱃사람의 금화로 구매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군도 탐험 방어구'

▲ 8.1.5부터 금화 상인이 새롭게 판매하는 6개 부위 장비들

▲ 최소 111 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다


▲ 아이템 레벨은 214부터 286까지 적용되며, 종종 벼림처럼 등급과 레벨이 더 높게 뜬다

▲ 얼라이언스 금화 상인 선장 클라리사의 위치

▲ 호드 금화 상인 대장 젠타가의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