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의 홍보모델 배정남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삼국지M’은 삼국지 시대를 배경으로 실제 명장들을 통솔하며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SLG이다. 이용자는 완성도 높은 그래픽으로 게임 속 배경, 건물, 전투 등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삼국시대를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으며 실제와 같은 기후 변화로 게임을 즐기면서 짜릿한 전투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천하통일을 목표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펼칠 수 있는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다른 이용자의 지역을 점령하고 영토를 확장해 나가면서 벌이는 군웅쟁탈을 비롯해 공성전투와 황건토비정벌 등의 전쟁을 벌이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전 서버의 연맹이 최고의 자리를 놓고 펼치는 연맹전투 콘텐츠인 관도대전 역시 대표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배정남은 ‘삼국지M’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소감과 함께 게임 스토리를 직접 소개했다. 특히, 배정남은 삼국지 최강의 장수 관우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1주년을 기념해 증정하는 기념 쿠폰 및 풍성한 콘텐츠가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홍보모델 배정남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이번 인터뷰를 통해 그동안 보지 못했던 배정남의 새로운 매력은 물론, 삼국지M만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하실 수 있으니 공개된 영상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라며, 게임에도 더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국지M’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게임을 알려 나갈 홍보모델로 핫한 스타이자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을 선정해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