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본 서버에서 '진 카마엘'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신규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금일부터 참여 가능한 이벤트는 크게 진 카마엘 육성, 상위 랭커 달성, 오만의 탑 레이드 도전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특정 조건 만족 시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이다.

먼저, 신규 종족 진 카마엘을 키우고 2차, 3차 전직을 달성하면 아인하사드의 기호, 3차 전직 스킬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3월 20일(수) 정기점검 시작 시점을 기준으로 종족 랭킹 30위 안에 포함된 이들에게는 추가 선물이 지급된다.

이와 별개로, 각 서버에서 랭킹 상위권에 오른 유저들에게도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3월 13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랭킹 150위 안에 포함되면 거인의 빛나는 상자, 은총 가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개편을 맞이한 오만의 탑에서는 레이드에 도전하여 가장 높은 층에 몬스터를 처치한 연합에게 아덴의 탈리스만 강화 패키지가 지급된다.


▲ 진 카마엘 육성 등 신규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 진 카마엘 2차, 3차 전직 달성하면 특별한 선물이! 종족 랭킹 상위권에게 추가 보상

우선, 진 카마엘 육성과 관련된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금일부터 3월 20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신종족 진 카마엘을 키우고, 2차와 3차 전직을 진행하면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2차 전직 완료 시, 말하는 섬 서버 유저에게는 아인하사드의 가호가 10개 지급된다. 아인하사드의 가호는 사용 시 1시간 동안 사냥을 통한 습득 경험치와 SP가 100% 증가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아덴, 아덴+, 윈드 서버 보상으로는 마법의 불꽃 10개가 주어지는데, 해당 아이템은 75레벨 이하의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고 1시간 동안 마법 램프 게이지 충전이 100% 증가한다.

이어 3차 전직을 달성하면 비전서-매직 브레이크, 비전서-라이트닝 배리어, 비전서-소울 스티그마 등 진 카마엘 3차 전직 스킬북 3개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보상은 서버와 무관하게 계정당 1번만 지급되며, 달성자에게는 3월 7일, 3월 14일, 3월 21일 세 차례에 걸쳐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 2차 전직 달성 시 아인하사드의 가호, 마법의 불꽃 등을 획득한다


진 카마엘을 육성해 랭커의 자리에 오른 이들에게도 선물이 주어진다. 말하는 섬 서버에서 1위에 오르면 +0 S 그레이드 전용 무기 중 1개가 보상으로 지급되고 2위부터 10위에게는 +0 A그레이드 전용 무기 1개, 11위에서 30위에게는 +0 B 그레이드 전용 무기 1개가 제공된다.

아덴, 아덴+, 윈드 서버에서도 30위 이내 랭커에게 보상이 주어진다. 1위에게는 +12 B그레이드 전용 무기가, 2위부터 10위에게는 +12 C 그레이드 전용 무기를 지급한다. 11위부터 30위 사이에 위치하면 +7 C그레이드 전용 무기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 말하는 섬 서버 진 카마엘 랭킹 1위에게는 S그레이드 전용 무기가 지급된다


◆ 서버 랭킹 TOP 150을 향한 도전, 거인의 빛나는 상자 등 푸짐한 선물이!

다가오는 3월 13일(수) 정기점검 전을 기준으로, 서버 랭킹 150위 안에 포함되면 특별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지급일은 3월 20일(수)로, 말하는 섬 상위 랭커 150인에게는 거인의 빛나는 상자 30개가 선물로 주어진다.

해당 아이템은 사용 시 거인의 주화 주머니를 얻고 향상된 레어 액세서리, 베니르의 탈리스만 24Lv, +10 사이하의 초월 망토, 드래곤버서커 주문서, 축복의 깃털 등의 아이템 중 1종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아덴 서버와 윈드 서버의 랭킹 보상은 은총 가득 상자 50개로, 개봉 시 사이하의 축복 1개와 추가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랭킹 상위권에 도전하는 유저들을 위해, 시간제 사냥터의 이용 시간을 연장할 수 있는 아이템도 매일 무료로 제공된다. 말하는 섬 서버는 고대 해적의 무덤 이용 시간을 60분 추가할 수 있는 충전석이 주어지며, 아덴과 윈드 서버 유저는 원시의 섬 이용 시간 충전이 가능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시간 충전석은 계정당 1일 1회에 한해 N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 횟수 초기화 시간은 자정이다.


▲ 서버 랭킹 150위 안에 포함되면 거인의 빛나는 상자 등의 선물이 주어진다


◆ 올라갈수록 더 강해진다! 오만의 탑 레이드 도전하고 아덴의 탈리스만 강화 패키지 받자

개편된 오만의 탑과 관련된 이벤트도 있다. 오만의 탑 레이드에 참여하고 1층을 시작으로 최대한 높은 층의 몬스터를 처치한 연합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층 레이드 몬스터는 3시간마다 등장하게 되는데, 다음 1층 레이드 몬스터가 소환되면 레이드가 자동 종료되므로 그 안에 높은 층수에 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높은 층까지 올라간 연합은 아덴의 탈리스만 강화 패키지를 성공한 층수만큼 획득할 수 있다. 참여 기간은 3월 20일(수) 정기점검까지이며 동일 층을 공략한 연합이 1개 이상일 경우에는 먼저 처치한 연합에게 보상이 지급된다.

오만의 탑 미션을 달성해도 선물을 받는다. 매일 오만의 탑 탐사 I, 오만의 탑 탐사 II 미션을 진행하면 각각 은총 별사탕과 은총 별사탕, 드래곤의 주문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오만의 탑 탐사 I 미션은 몬스터 300마리 처치를 목표로 하며, 이를 완료한 뒤 참여 가능한 오만의 탑 탐사 II는 '강화된' 호칭을 가진 몬스터 300마리를 쓰러트려야 완료할 수 있다.


▲ 1층 레이드 몬스터의 다음 출현 전까지 더 높은 층에 도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