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콩코리아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일본의 게임, 음악 영상 사업 등을 전개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식회사 마벨러스(Marvelous)와 마벨러스의 자회사인 주식회사 HONEY∞PARADE GAMES가 개발해 현재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가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게임 내에서는 조디악 성도회 리더 레오, 도야텐구 닌자단 리더 유우야키를 만나볼 수 있다. 레오의 캐릭터 보이스는 사이가 미츠키 성우가 담당하였으며, 유우야키의 캐릭터 보이스는 타치바나 리카 성우가 역할을 맡았다.

이와 함께 풍성한 보상이 쏟아지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먼저, 오는 4일까지 이용자 간 승패를 겨루는 팀배틀인 ‘시노비 마스터스’의 프리 오픈에서 염색약이나 각종 희귀한 아이템과 교환가능한 보상인 메달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보상으로 인혼, 나들이 의상, 물감 등을 제공하는 시나리오 프로모션 ‘별과 자연의 인도자’를 개최하고, 새로운 캐릭터 레오와 유우야키의 첫 인법카드가 등장하는 ‘NEW 시노비 뽑기’도 함께 진행한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시노비 마스터스’의 정점을 목표로 하는 소녀를 수집하고 조합하면서 화려한 스킬과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인법 카드들은 음, 양, 섬 스타일로 나뉘며 기본 스킬 외에도 리더 캐릭터에 부여되는 리더 스킬, 관련된 캐릭터끼리 발동 가능한 링크스킬 시스템이 있어 보다 전략적인 팀 구성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에 더욱 활력을 불어넣어줄 두 명의 캐릭터 레오와 유우야키를 추가했다.”라며, “신규 캐릭터 추가와 함께 프로모션까지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