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제로에 신규 큐펫 4종(진화 1종, 일반 3종) 업데이트 함께 3.1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진화 큐펫인 '엔젤링'과 일반 큐펫인 '스톤 슈터', '곰인형', '위스퍼'가 추가되었다. 먼저, 진화 큐펫인 '엔젤링'은 주요 옵션으로 친밀도에 따라 '힐량 증가' 옵션을 최대 8%까지 제공한다. 메인 재료는 '마스터링의 알'이, 서브 재료로 젤로피 200개, 노란포션 20개, 하얀허브 50개, 영혼고리1개가 필요하다.

다음으로 일반 큐펫인 '스톤 슈터'는 VIT와 화속성 공격 내성 옵션을 제공하며, 테이밍 아이템인 '기름야자 열매'로 몬스터를 테이밍할 수 있다. '곰인형'은 MSP를 최대 100까지 늘려주며, 테이밍 아이템 '작은 인형바늘'을 이용해 몬스터 알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위스퍼'는 친밀도가 절친일 경우 LUK+3과 RLEE+10의 옵션을 제공하는 큐펫으로 '맞춤관'을 이용해 테이밍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진행되는 3.1절 이벤트로 2월 28일부터 3월 4일까지 경험치 30%와 드롭율 10% 증가가 적용되며, 3.1절 당일인 3월 1일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이벤트]최고급 코스 요리'가 3개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신규 큐펫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6일까지 신규 일반 큐펫(스톤 슈터, 곰인형, 위스퍼) 테이밍에 성공한 모든 캐릭터에 '클로버 티켓' 10장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