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최상위 대회인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투어(Hearthstone Championship Tour, 이하 HCT)’의 까마귀의 해 최강자를 가리는 ‘HCT 월드 챔피언십(2019 HCT World Championship)'이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의 헤핑 농구 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번 HCT 월드 챔피언십은 시즌별 챔피언십의 상위 입상자 12명과 지역별 하스스톤 경쟁 점수 최다 득점자 4명까지 총 16명이 미화 100만 달러를 두고 경쟁을 벌이는 하스스톤 최고의 대회로 4명의 선수가 하나의 조를 이뤄 25일(월), 26일(화) 듀얼 엘리미네이션 방식의 그룹 스테이지 단계를 진행한다. 이후 27일(수)부터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의 플레이오프가 거쳐, 28일(목)에는 결승전이 치뤄질 예정이다.

대회의 모든 경기는 2018/2019 HCT 토너먼트 공식룰에 따라 4덱 1밴 방식의 정복전으로 진행되며, 모든 경기는 하스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또한, 현장 관람을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음 주부터 진행될 티켓 판매에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HCT 월드 챔피언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번 HCT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선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