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A매치에 나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명단이 공개되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27인으로 구성된다. 공격수로는 지동원과 황의조가 선발되었다. 미드필더에는 정우영, 황인범, 주세종, 이진현, 김정민, 백승호, 이재성, 이승우, 손흥민, 권창훈, 이청용, 이강인, 나상호가 이름을 올렸으며, 수비진은 김진수, 최철순, 김영권, 김민재, 정승현, 박지수, 권경원, 홍철, 김문환으로 꾸려졌다. 골키퍼로는 김승규와 조현우, 구성윤이 명단에 포함되었다.

승선 여부에 관심이 모였던 이강인과 백승호는 성인 대표팀에 처음으로 발탁되었다. 발렌시아 소속의 이강인은 최근 1군 무대에서도 활약하며 한국 축구의 기대주로 평가받고 있다. 바르셀로나 유스팀 출신의 백승호 역시 지로나에서 출전 기회를 늘려가고 있다.

피파 온라인4에서 이강인과 백승호는 라이브 클래스로 구현되어 있다. 라이브 클래스 이강인의 오버롤은 63이며, 11일을 기준으로 1강화 현재가는 988만 BP다. 라이브 클래스 백승호는 주포지션이 중앙 미드필더로 구분되며, 오버롤은 61, 현재가는 54만 BP다.

◆ 3월 A매치 소집 명단

골키퍼 : 김승규, 조현우, 구성윤
수비수 : 김영권, 김민재, 정승현, 박지수, 권경원, 홍철, 김진수, 김문환, 최철순
미드필더 :정우영, 주세종, 황인범, 이진현, 김정민, 백승호, 이재성, 이승우, 손흥민, 권창훈, 이청용, 이강인, 나상호
공격수 : 지동원, 황의조


◆ 라이브 클래스 이강인 선수 정보





◆ 라이브 클래스 백승호 선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