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간 기준 3월 13일 새벽에 철권 월드 투어(이하 TWT) 2019년 공식 일정이 공개됐다. 지난 TWT와 마찬가지로 전 세계에서 대회가 펼쳐지는 가운데, 국내 e스포츠 게임단 '락스 게이밍(ROX GAMING)'이 한국과 두바이에서 TWT 마스터 대회를 개최 및 운영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락스 게이밍은 작년 5월 PlayX4에서 'ROXnROLL e스포츠 페스티벌' 1회를 성공리에 개최하며 철권 공식 오픈 토너먼트, 포트나이트와 리그 오브 레전드 이벤트 쇼매치를 운영한 바 있다. 이를 기반으로 올해 'ROXnROLL e스포츠 페스티벌' 제2회를 개최한다고 전했으며, 기존 철권 공식 오픈 토너먼트는 'ROXnROLL KOREA'라는 타이틀의 TWT 마스터 티어로 승격되어 더욱더 풍성하고 재미있는 대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한국에 이어 두바이에서도 TWT 마스터 대회를 개최한다. 타이틀은 'ROXnROLL DUBAI'로, 11월 8일부터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2019년 TWT는 3번째 시즌을 맞이하면서 새로운 개최지, 개정된 룰, 많은 선수들이 랭킹 포인트 획득의 기회를 노릴 수 있는 신규 토너먼트 등을 선보이게 되며, 4월 20일 프랑스 리옹에서 개최를 시작으로 미국, 스웨덴, 한국, 호주, 캐나다, 타이완, 폴란드, 태국, 일본 등 총 25개가 넘는 토너먼트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ROXnROLL KOREA'에 대한 상세 내용은 추후 락스 게이밍에서 공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