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파이널 블레이드’가 오늘(19일) 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신규 무사 영웅 2종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무사 강림 영웅 ‘한 주성'과 무사 고정 초월 영웅 '최강 주성’을 즐길 수 있다. 한 주성은 ‘천룡승천각’ 스킬을 사용해 적 5인의 방어력과 공격력을 감소시킬 수 있다. 최강 주성은 ‘염령일섬’ 스킬을 발휘해 적 5인의 방어력, 공격력, 회복력을 각각 낮추고 화상 피해를 추가로 입힌다.

엔씨(NC)는 업데이트 기념해 이벤트를 4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문파 수련’, ‘신수전 플레이’ 등 미션을 수행해 빙고 줄을 완성하면 ‘천년호리 정수’, ‘청옥’ 등을 받는 ‘빙고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게임 화면 속 진달래 꽃잎을 터치해 모으면 ‘분홍 진달래 상자’를 획득하는 ‘봄 맞이 이벤트’도 열린다. 진달래 상자는 교환소에서 ‘강림 호리병’, ‘6성 호리병’ 등으로 랜덤(1종) 교환 가능하다. ▶이용자는 모험 지역에 흩날리는 개나리 꽃잎을 터치해 ‘노란 개나리 상자’를 얻는 ‘봄꽃 드랍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개나리 상자는 교환소에서 ‘초월의 정수’, ‘온각의 정수’ 등으로 랜덤(1종)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