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에 향후 적용될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콘텐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초반부에는 오는 25일 라이브 서버에 적용될 권사의 '흑랑' 계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연계를 통해 진, 극, 멸 중첩을 쌓고 늑대로 현신해 적들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 추가되는 던전 번개부름 골짜기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하늘섬에서 공중을 날아다니는 거대한 금조족들과의 승부가 펼쳐진다. 특히 던전의 초반 부분은 어둡고 음산한 골짜기에서 전투를 펼치지만, 첫 보스를 처치하고 난 뒤에는 높은 곳에 올라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전투를 벌이게 된다.

이외 앞으로 등장할 업데이트 콘텐츠로 예상되는 내용도 일부 공개됐다.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것은 신규 직업 '궁사(가칭)'다. 궁사는 동양 판타지라는 블레이드&소울의 장르 특성상 항상 언급되던 직업이었는데, 이번에 게임 내 구현된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투사에 이은 신규 직업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 엔진 컨버팅이 진행 중인 블레이드&소울의 차후 모습이 일부 공개됐다. 과거 로드맵 영상에서는 단편적인 모습만이 보였던데 반해, 이번 영상에서는 대폭 상향된 그래픽과 라이팅, 각종 이펙트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물리효과도 대규모로 개선되어 공격을 맞고 날아간 적이 벽과 부딪히며 바위가 무너져내리는 모습이나, 휘날리는 눈보라 등이 정교하게 표현된다.

현재 권사의 흑랑 계열 업데이트와 신규 던전 번개부름 골짜기는 신규 주간 던전인 탐욕의 밀실&안식의 정원, 그리고 호천무기의 상위 아이템인 천하무기와 함께 3월 25일 라이브 서버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궁사와 엔진 컨버팅의 경우에는 상세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