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1일(목), 피파온라인4의 TOTM 2월 선수 명단이 공개되었다. 지난 1월 명단과 비교해보면 115명의 선수 중 78명의 선수가 교체되었고 37명은 유지되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는 A. 라포르트, G. 베이날둠, L. 쇼 등이 TOTM에 합류했다. 제외 선수로는 L. 자네, 파비뉴, M. 래시포드, 페르난지뉴, S. 마네 등이 있으며 E. 아자르, V. 반데이크, 손흥민, S. 아구에로는 재진입에 성공했다.

스페인 라리가 산탄테르 소속으로는 J. 오블라크, 라울 가르시아, A. 만디, 이니고 마르티네스 등이 처음 명단에 포함되었다. 바르셀로나의 L. 메시, 피케, M. 테어슈테켄과 레알 마드리드의 세르히오 라모스는 재진입 선수로 확인되며, 세르히오 아센호, L. 수아레스, K. 벤제마, L. 모드리치 등은 명단에서 빠지게 되었다.

이탈리아 리그 A의 TOTM 신규 선수는 총 9명이다. P. 디발라, L. 보누치, R. 나잉골란 등이 이에 해당한다. 제외 선수 중에는 S. 한다노비치, 주앙 칸셀루, G. 키엘리니, S. 케디라, 호세 카예혼, E. 잔 등 익숙한 이름도 확인된다. 이밖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W. 슈체스티, S. 시리구 등은 TOTM에 다시 이름을 올렸다.

독일 분데스리가에서는 바이에른 뮌헨의 J. 로드리게스, 티아고, 하비 마르티네스, 도르트문트의 M. 괴체 등이 1월 TOTM으로 선정되었다. M. 로이스, L. 피슈체크, A. 크라마니치, A. 비첼 등이 명단에서 빠졌고 재진입 선수로는 D. 알라바, J. 루시용 등이 있다. 프랑스 리그1 콩포라마에서는 네이마르, E. 카바니, S. 뤼피에 등 12명이 빠진 대신 D. 수바시치, 다니 아우베스, N. 수보티치 등 6인이 새로 선발되었다.

2월 TOTM 선수는 관련 선수팩 개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명단에서 제외된 선수는 2월 TOTM 선수팩에서 등장하지 않는다. 단,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TOTM 선수팩에서는 해당 기간에 선정된 선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적시장을 통한 거래도 가능하다.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월 TOTM 명단



◆ 스페인 라리가 산탄데르 2월 TOTM 명단



◆ 이탈리아 리그A 2월 TOTM 명단



◆ 독일 분데스리가 2월 TOTM 명단



◆ 프랑스 리그1 2월 TOTM 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