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리니지 리마스터(엔씨소프트가)가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다수 진행한다. 먼저, 인챈트로 증발한 아이템 1개를 복구하는 TJ's 쿠폰부터 최대 84레벨 99%까지 단번에 레벨업 할 수 있는 경험치 합산 이벤트를 예고했다. 선택에 따라 TJ's 쿠폰으로 아이템 복구권 또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0개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신규 서버는 레벨업 보상으로 퓨어 엘릭서와 마법 인형 주머니, 봉인된 오만의 탑 부적 상자가 지급된다. 79레벨부터 85레벨까지 지급되는데, 총 퓨어 엘릭서 29개와 일반/상급 마법 인형 주머니 각 1개, 봉인된 오만의 탑 부적 상자(각인) 1개가 주어진다. 부적 상자에서는 1~10층 이동 부적 중 1개가 무작위로 지급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혈맹 홍보 글을 5회 이상 작성하고, 혈맹원 100명 이상의 단톡방 스크린샷을 인증하여 '아지트 분양'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서버당 10개 혈맹에 지하가 개방된 기란 마을 아지트를 제공한다.

유저 간담회 때 언급한 엘릭서를 100% 확률로 얻을 수 있는 '아덴 국왕의 수렵대회'와 30일 동안 아인하사드의 축복 걱정 없이 사냥할 수 있는 '30일간의 Free days', 아인하사드의 축복 위주로 구성될 것으로 예상되는 리마스터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PC방 프리미엄 혜택도 바뀔 것으로 예측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27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 리마스터 스페셜 에디션 증정과 함께 새로운 리마스터만의 '에피소드'를 예고했다. 시즌4 부활의 문 에피소드1 잊혀진 섬, 에피소드2 화룡 발라카스 이후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해야 TJ 쿠폰을 얻을 수 있다

▲ 경험치 합산 이벤트 외 경험치 보너스가 주어지는 혈맹 버프가 84레벨까지 확대된다

▲ 신규 서버 레벨업 보상

▲ 아지트 분양 이벤트는 3월 27일부터 진행되므로 혈맹 홍보도 27일 이후에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