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프롬소프트 ⊙장르: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PC, PS4, Xbox One ⊙출시: 2019년 3월 22일


데몬즈 소울부터 시작해 다크 소울 3부작, 그리고 블러드본까지 모든 소울 시리즈를 즐긴 팬으로서 기다려왔던 '세키로'가 마침내 금일(22일), 정식 출시됐습니다.

'세키로'는 여러모로 프롬소프트의 전작들과는 차별화된 특징으로 무장한 게임입니다. 서양풍이던 전작들과 달리 일본의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데다가 싱글플레이만 지원하고 있죠. 여기에 무려 전작들에선 없던 점프가 추가돼 더욱 역동적인 액션을 펼칠 수 있습니다. 아, 잊을 뻔했네요. 와이어를 이용한 이동과 공격이 최선의 방어라고 말하는 듯한 처절한 액션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세키로'만의 특징입니다.

프롤로그에서는 주인공인 늑대가 황자를 구하는 여정을 떠나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누가 그 프롬소프트의 신작 아니랄까 봐 시작부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액션을 엿볼 수 있었죠.

마치 불닭볶음면처럼 어렵지만 포기하지 않게 하는 중독성을 지닌 프롬소프트의 신작 '세키로'입니다. 살지 말지 고민 중인 여러분을 위해 초반 플레이 영상을 인벤에서 전달해 드립니다. 처절한 닌자 액션의 매력, 직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