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데드: 더 파이널 시즌(이하 워킹데드 파이널)'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Take Us Back'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보통 에피소드 5까지 이야기를 이어나갔던 이전 시즌들과 달리 파이널 시즌은 에피소드 4로 모든 이야기가 마무리된다.

'워킹데드: 더 파이널 시즌'은 텔테일 게임즈가 지난 2012년에 처음으로 출시한 어드벤처 게임 '더 워킹 데드'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이야기이자, 텔테일 게임즈가 만드는 마지막 어드벤처 게임이다. 텔테일 게임즈가 지난 2018년 9월, 재정난 악화로 인해 스튜디오를 폐쇄하고 진행 중이던 모든 프로젝트를 취소한다고 밝혔기 때문이다.

당시 '워킹데드 파이널'는 에피소드 2까지만 공개되고 나머지 두 개의 에피소드를 남겨둔 상태였기에, 스토리의 결말을 게임으로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처럼 보였다. 하지만 이후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가 해고했던 직원들을 다시 모아 나머지 에피소드를 제작할 것이라는 정보를 공개했고, 유저들은 마지막까지 '워킹데드' 시리즈를 함께 할 수 있게 됐다.

현재 공개를 앞둔 에피소드 4 'Take Us Back'에서는 델타와의 전투 이후에 살아남은 아이들과 AJ, 그리고 클레멘타인의 마지막 여정이 그려질 예정이다. 2012년부터 약 7년간 이어져온 클레멘타인의 여정에 종지부를 찍는 '워킹데드' 시리즈 마지막 에피소드는 오는 3월 26일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