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에 다양한 아이템으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정착을 돕는 이벤트인, '2019 초보자 프로모션'의 사전 예약이 시작됐다.

2019 초보자 프로모션 사전 예약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의 '초보자 프로모션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서버와 종족(노비스, 도람), 성별을 선택하면 사전 예약을 완료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진행한 캐릭터는 초보자 프로모션 진행 시 신청한 캐릭터가 계정내로 자동 지급된다.

사전 예약 보상으로 '초보자 프로모션 사전 예약 감사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 상자에는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버프 및 회복용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 사전 예약 특전. 다양한 소모템으로 구성되어있다


'초보자 프로모션'으로 지급되는 혜택도 사전 공개되었다. '초보자 프로모션' 이벤트에 참여하면 '부스트 팩'을 얻을 수 있는데, 이 부스트 팩은 달성 레벨에 따라 상위 보상이 순차적으로 개방되는 방식이다.

1레벨 부스트 팩에는 초반에 유용한 장비인 '하이 어드밴쳐러 세트'와 제련도에 따라 공격력이 상승하는 '메탈 무기'가 들어있다. 여기서 얻은 메탈 무기는 30레벨 부스트 팩에 들어있는 '메탈 제련 티켓'을 통해 7까지 제련할 수 있다. 45레벨 부스트 팩에 손쉽게 2차전직을 할 수 있는 '2차 전직 티켓'도 포함되어 있다.

▲ 1레벨 부스트 팩으로 얻을 수 있는 메탈 무기. 이 무기는 30레벨 상자로 제련할 수 있다


90레벨 부스트 팩엔 '전승 티켓', '상위 전직 티켓'이 포함되어있는데, 이를 사용하면 전승 및 확장 3차 직업으로 빠르게 전직할 수 있다. 100레벨 부스트 팩에는 각 직업의 주력 스킬을 강화시켜주는 '부스트 무기'와, '부스트 무기'들과 짝을 이뤄 강력한 세트 효과를 내는 '부스터 아머'를 얻을 수 있다. '부스터 아머'의 경우, 각 직업의 특색에 맞는 네가지 유형 중 하나로 선택할 수 있다. 여기서 얻은 무기와 방어구는 115레벨 부스트 팩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130레벨 부스트 팩에는 '시간의 초월자 쉐도우 세트'가 포함되어있다. '시간의 초월자 쉐도우 세트'는 물리/마법 방어력을 최대 70%까지 무시할 수 있는 강력한 세트 옵션을 갖고 있는 장비다.

▲ 물리/마법 방어력을 70%까지 무시할 수 있는 시간의 초월자 쉐도우 세트


185레벨을 달성하면 마지막 보상인 '목표 달성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목표 달성 선물 상자'로 '의상 미야비인형 롱헤어', '의상 가든 오브 에덴', '의상 복슬복슬 엔젤 케이프', '의상 베스퍼 헤드기어', '의상 진화된 위스퍼 마스커', '의상 신사 포링의 귀 장식' 중 하나를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초보자 프로모션 사전 예약은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본 이벤트인 초보자 프로모션은 4월 3일부터 진행되고, 사전 예약 보상을 포함한 아이템들은 4월 3일에 수령할 수 있다.

▲ 최종 보상으로 지급되는 의상 아이템 6종

▶2019 초보자 프로모션 사전 예약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