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엘유게임즈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의 MMORPG ‘위드:신의 날개(이하 위드)’가 내달 13일 출시 2주년을 맞아 축제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위드’는 극강의 PVP, 스케일이 다른 팀플레이, 눈부신 오픈 필드를 자랑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이다.

‘위드’ 2주년 축제에는 지난 2년 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공식카페를 통해 ‘인포그래픽 자랑하기’, ‘위드 2행시로 축하해’, ‘위드 WITH 길드원 정모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과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위드’는 출시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신규 컨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전예약 전문 매체를 통해 금일(28일)부터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하며 참여자들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위드’ 업데이트는 오는 4월 중 이루어질 것으로 밝혀 유저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유엘유게임즈의 오영파 대표는 “’위드’가 뜻 깊은 2주년을 맞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유저 여러분들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그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위드’의 2주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