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Call of Duty®: Black Ops 4)의 배틀 로얄 모드인 ‘블랙아웃(Blackout)’을 부담 없이 즐겨볼 수 있는 블랙아웃 무료 플레이(Blackout Free Access) 기간이 오늘 시작, 4월 한 달 내내 계속된다. 새로운 좀비 경험과 블랙아웃 맵 등 플레이어들이 기다려 온 큰 폭의 업데이트와 특별한 할인 기회도 블랙 옵스 4를 찾아온다.

오늘부터, 블랙 옵스의 특유 방식으로 역동적인 전투를 벌일 수 있는 배틀 로얄 경험, 블랙아웃 모드를 게임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무료로 즐기고 체험해 볼 수 있다. 블랙아웃 무료 플레이는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 등 블랙 옵스 4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오늘 시작, 4월 30일(화, 이하 한국 시간 기준)까지 진행된다.

블랙아웃을 통해, 팬들은 혼자서, 혹은 친구들과 함께 두 명 또는 네 명으로 팀을 이뤄 지상과 해상, 그리고 공중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전투와 생존 경쟁을 만끽하게 된다. 특히, 기존 시리즈 인기 맵들을 재구성한 오리지널 블랙아웃 맵 뿐만 아니라, 안개에 휩싸인 악명 높은 감옥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블랙아웃 맵 ‘앨커트래즈(Alcatraz)’가 추가되어, 다양한 플레이어들의 서로 다른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풍부한 게임 플레이와 배틀 로얄 액션 경험을 선사한다. PlayStation 4에 먼저 선보이는 앨커트래즈 맵은 PC와 Xbox One 플레이어들에게도 이번 무료 플레이 기간 중 곧 선보인다.

이번 블랙아웃 무료 플레이 기간 중 플레이어가 획득한 모든 진척도와 보상은 저장, 향후 게임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하다.

무료 콘텐츠에 더불어, 블랙 옵스 패스(Black Ops Pass)를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좀비 경험, ‘고대의 저주(Ancient Evil)’를 새로이 즐길 수 있다.



브루노(Bruno), 디에고(Diego), 스칼렛(Scarlett), 쇼(Shaw) 등 좀비 스토리를 이끌어 온 네 명의 주인공은 이제 고대 그리스의 지하 도시로 이끌리듯 발걸음을 옮겨, 신종 언데드 무리에 맞서기 위한 모험을 시작한다. 도시 전체를 감싸 안을 수 있을 만큼 거대한 동굴을 무대로 펼쳐지는 낯선 좀비 군단과의 치열한 사투 속에서, 플레이어들은 콜 오브 듀티 특유의 전투를 통해 갈고 닦아온 실력을 극한까지 발휘해야만 한다. 고대의 저주는 오늘 4월 3일(수)부터 블랙 옵스 4 플레이가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블랙아웃 무료 플레이를 통해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에 매료된 플레이어들을 위해 특별 할인이 아울러 찾아온다. 오늘부터 4월 12일(금)까지 블리자드 Battle.net® 샵에서 PC 버전 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Digital Standard Edition)과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Digital Deluxe Edition)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블랙아웃 무료 체험 및 신규 업데이트, 그리고 특별 할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는 액티비전(Activision)에서 퍼블리싱, 트레이아크가 레이븐 소프트웨어(Raven Software) 및 PC버전과 관련해서는 비녹스(Beenox)에서 추가적인 지원을 받아 개발하고 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 PC버전은 한국에서 15세 이용가 및 청소년 이용불가 등 두 가지 등급으로 분류되었으며, 이용자의 연령은 게임 접속 시 자동으로 확인된다.

블랙 옵스 4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YouTube, 그리고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