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오브세이비어가 4월 4일(목) 밸런스 패치와 신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신규 클래스 매트로스와 산포, 셰리프의 상향이 이뤄졌고, 봄맞이 대축제로 경험치 증가와 강화 비용이 감소하는 핫타임 이벤트와 접속만해도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동시에 시작한다.

매트로스는 캐노니어의 연막탄과 연계되도록 밸런스 패치가 이뤄졌다. 익스플로젼은 연막탄 대상에게 대미지 50% 증가, 크라우칭 스트라이크는 100% 증가한다. 산포는 추적 버프의 재사용 시간 감소와 버프 지속시간이 많이 증가했으며, 셰리프는 피스메이커 스킬 디버프가 적용된 적에게 추가 대미지가 적용되도록 밸런스가 조정됐다.


▲ 밸런스 조정과 핫타임 이벤트가 시작되다.


매트로스, 산포, 셰리프 상향?
아쉬운점은 클래스 트리가 고착되다?

신규 클래스가 추가되고 빠르게 밸런스 패치가 이뤄졌다. 매트로스는 파이어 앤드 런의 재사용 시간이 20초에서 15초로 변경, 익스플로젼과 크라우칭 스트라이크가 연막탄에 걸린 적에게 대미지가 증가하도록 변경된 것이다.

산포는 편의성이 조정됐다. 추적 버프 재사용 시간이 60초에서 40초로, 버프 지속시간이 5+스킬레벨에서 11+스킬레벨x0.6초로 후하게 쳐준 것이다. 사냥개시 특성에서도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증가 페널티가 제거, 지속시간 특성도 추적 15레벨 이상이어야만 배울 수 있던 조건을 없앴다.

아울러 셰리프는 피스메이커의 효과를 변경했다. 피스메이커에 맞은 적은 피스메이커: 침묵과 피스메이커: 무기력 디버프가 걸리도록 적용했으며 퀵 드로우와 패닝, 에이밍 샷이 추가 대미지가 적용되도록 변경됐다.

☞ 4월 4일 밸런스 패치 노트 [바로가기]


▲ 매트로스와 캐노니어의 연계가 강화됐다!


축복받은 여신의 큐브 리뉴얼
라이마 유치원 원아 모집 중!

봄을 맞이하는 병아리 코스튬과 환절기에 어울리는 명탐정 코트가 여신의 큐브로 추가됐다. 컴패니언은 병아리 뱁새가 추가됐으며, 참 잘했어요 스탬프 이펙트 코스튬도 여신의 큐브에 등장한다.

외형 무기는 바삭바삭 초콜릿 시리즈로 모든 무기에 적용할 수 있는 외형 변경 아이템이다. 여신의 큐브는 5월 9일(목)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개당 30TP에 판매 중이다. 병아리 뱁새 알과 참 잘했어요 스탬프는 0.5%의 확률을 가지고 있으며, 라이마 유치원 원아복 선택상자는 3.5%의 확률로 뽑을 수 있다.

☞ 축복받은 여신의 큐브 리뉴얼 [바로가기]


▲ 여신의 큐브가 리뉴얼되다.


자라나라 나무나무 주말 앤 버닝
경험치, 강화, 초월, 장비획득의 4종 버프가!

4월 4일(목)부터 5월 9일(목)까지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본적으로 몬스터 처치 경험치 30% 증가 버프는 매일 이뤄지며, 5일 금요일은 장비 강화 비용 50% 감소와 짝수 단계 초월에 필요한 축복석 50% 감소가 적용된다. 6일 토요일은 몬스터 처치 경험치가 70%가 증가하고 이동속도가 3 증가한다.

7일 일요일은 파밍버프가 적용되며 루팅 찬스 1000과 탁본 1위 동상 경배효과 10배와 재감정 비용 50%가 감소한다. 이렇게 버프가 3일마다 돌아가면서 적용되므로 원하는 버프에 맞춰서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 자라나라 나무나무 주말 앤 버닝 [바로가기]


▲ 다양한 핫타임 버프를 제공한다.

▲ 사냥하는 날, 강화하기 좋은 날짜에 맞춰 게임하자.


자라나라 나무나무 특별한 선물
접속하면 넥슨캐시 추첨권이?

자라나라 나무나무 특별한 선물 이벤트는 핫타임 날짜에 접속하면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4월 5일부터 7일까지는 넥슨캐시 추첨권 1개를 받을 수 있고, 13일부터 20일까지는 클래스 변경권 Lv4와 특성 포인트 1,000 5개와 여신의 큐브를 얻는다.

5월 4일부터 5월 6일에도 클래스 변경권 Lv4와 특성 포인트 1,000 5개와 여신의 큐브가 지급된다. 단 보상 메시지는 당일 오전 0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수령할 수 있으므로, 늦지 않게 체크해주도록 하자.

☞ 자라나라 나무나무 특별한 선물 [바로가기]


▲ 접속하고 아이템 받자!